대전 사람들이 성심당 안 가는 이유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재(怡栽) 작성시간26.06.20 어제 대전 출장 다녀왔는데 대전역 성심당에도 사람들 줄이 어마무지하던데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0 12월 23일에 갔다가 10분만에 입장했으면 나는 줄 선것도 아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걸리콜록 작성시간26.06.20 전인구 성심당 빵 먹는순간 성심당 망합니다. 절때 가면 안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22 고향이 대전이라 가끔 집 가면 들르는데 줄 서야되면 안들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22 대전 살았을때 성심당 한번도 안가봄. 사실 그때는 유명한줄도 몰랐음 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