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터키 출정식 이렇게했는데 탈락하면 ㅋㅋㅋㅋ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1,29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몇년만에 출전이라 국민들이 배웅해줫는데광탈하면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라니깐참나 | 작성시간 26.06.20 2패 광탈 확정됨 작성자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 작성시간 26.06.20 2패 탈락확정...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0 공항에서 선수들 무사하려나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