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1,6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닝구2 | 작성시간 26.06.20 저런 애들이 크면 재치 있는 사람 되겠지 작성자닉넴은 암꺼나 | 작성시간 26.06.21 집도 짓겠네… 뭔가 무서워 ㅋㅋ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호아킨 산체스 | 작성시간 26.06.23 90년 대 생들이 좀 철부지에 애 같은듯 나도 그래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