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도치법 쓰는 사람 넘 좋음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4,711 목록 댓글 5

https://www.instagram.com/p/DZwo9AllD_E/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 작성시간 26.06.20 웃기네ㅋㅋㅋ
  • 작성자뇽묭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난닝구2 | 작성시간 26.06.20 도치법이 뭔가 했더니 바꿔 쓰는 거였구나 ㅎㅎㅎ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2 난 또 뭔소린가 했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