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차량 앞에서 티켓 들고 대기하는 지상직 승무원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프레이야 작성시간26.06.20 뭔 진상짓이야 지상직 승무원이 무슨 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에란 작성시간26.06.20 저걸 하라고 용인해주는 항공사 측이 문제 아님..? 승무원이 발권하는게 되면 매니저 혼자 가서 발권 받아오면 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범한게행복한거지 작성시간26.06.20 진짜 별….. 야 그럴거면 전용기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삭머리그녀 작성시간26.06.20 연예인이 무슨 귀족계층이 된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십잡스 작성시간26.06.20 갑질아니냐 저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얄쌍미녀★ 작성시간26.06.20 얼굴은 확인해야겠고연예인이 타야 홍보도 되고, 너네꺼 안탄다 하면 되려 손해이니 쉬쉬하며 걍 직원보고 가서 확인하라 했겠지. 아주 나라를 구하셨어 아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소한거한잔 작성시간26.06.20 ㅈㄹ도 병ㅈㄹ병엔 매가 약인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0 벼슬이네 아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하나 작성시간26.06.20 나 공항에서 연예인?? 대기하는 일반인들 몇 명 모여서 환대?? 하는거 봤는데 진심 그 몇 몇 무리 빼고는 연옌에 아무도 관심없음... 뭔가 공수치 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행복합니다 작성시간26.06.20 진짜 ... 아오 욕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怡栽) 작성시간26.06.21 특권계층이시네 아주!!꼴같잖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인부우90 작성시간26.06.21 지들이 아주 나라의 왕이여~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22 전세기 탈 능력도 안되는건가?어차피 쟤네들 다 비지니스 탈건데 여럿 타면 비즈니스랑 크게 차이 나는것도 아닌거 같던데 금액이별 꼴값들을 다 떨고 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