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치킨 더치페이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빛빔 작성시간26.06.20 포인트도 돈인데 뭔 소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소한거한잔 작성시간26.06.20 이 기회에 손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범한게행복한거지 작성시간26.06.20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기분나쁠수도 있다싶어포인트를 현금화하는 느낌?난 그래서 친구랑 반반할땐 깊티콘이나 포인트같은거 잘안씀…….. 아님 그냥 나 깊티콘 있다고 말하고 내가쏠게 하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0 저게 택시 타고 집에 가버릴만큼 화날 일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실둥실 작성시간26.06.21 토스포인트, 카드포인트, 네이버포인트 등등은 돈이나 다름없게 쓰이는건데 왜 문제 네이버페이 머니로 쓰면 괜찮? 카카오페이 머니로 쓰면 괜찮? 그냥 저건 결제 수단중에 하나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