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잠실 시위 일명 '올다르크' 근황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단거좋아 작성시간26.06.20 잠실민주화운동이라는 말조차 역겹다
  • 답댓글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20 22222 부정선거 주장하는 애들이나 민주화 운동이라 부를텐데 그정도 아니지ㅋㅋㅋ 선거권 보장 요구시위, 선관위 제도 개선 정도의 의미가 있기는 한데 교과서에서 주요 사건으로 배울 수준의 사건은 아님. 애초에 자국의 무언가를 개선하고 보장하라는 시위에 타국 국기는 왜 들고오는지ㅋㅋㅋ
  • 작성자 댕댕냥냥 작성시간26.06.20 왜저래
  • 작성자 미루코 작성시간26.06.20 탈~탈 털려라!
  • 작성자 공룡아빠 작성시간26.06.20 일베 가입 여부부터 확인하자
  • 작성자 막걸리콜록 작성시간26.06.20 심지어 지들끼리도 깜냥이 안된다며 파묘즁이라고 ㅋㅋ엄청 까이는 중이랍니다. 손목시계는 샤오미차고있었는데 중국에서 심은 스파이라고 ㅋㅋ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0 저 사람 저러고 있으니까 김정은 ㄱㅅㄲ해봐 하면서 옆에와서 계속 조롱하던데 그냥 극우와 혐오에 미친 인간들만 다 모인 느낌이었음
  • 작성자 비엘에미친자 작성시간26.06.20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송당할만 해서 소송강한거지
    민주화운동이라고붙은거 너무 싫음
  • 작성자 조한 작성시간26.06.21 뭐, 투표용지 부족 사태에 대한 부정선거를 주장하는 시위의 취지는 이해한다만 너넨 선을 넘어버렸어.
    선거와 전혀 관계없는 대한 체육회의 업무활동과 국가대표 선수들의 국제경기대회 참여를 못하게 방해한 건 너들이 책임을 져야겠지?
  • 작성자 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작성시간26.06.21 부정선거는 무슨 ㅋㅋㅋ 그러면 국힘 관계자들도 다 공범이란소리되는데 감당되고하는 소리냐? 행동은 지들이 제일 북한 스런것들이 은근슬쩍 껴서 ㅋㅋㅋ
  • 작성자 바우보리 작성시간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나라니깐참나 작성시간26.06.21 인생은 실전이다 .
    지 팔자 지가 꼬았지.
  •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21 역시 누구보다 빠르게 손절 들어가는구나 ㅋㅋㅋ
    일베충 습성이 그렇지 뭐
  • 작성자 좋은게좋은건가? 작성시간26.06.22 저여자가 무슨 올다르크야 국가대표 펜싱 선수들이 자기칼이 아닌 남의 칼을 빌려서 갔다 하드만 국익에 피해주는 사람들은 간첩 아닌가?
  • 작성자 엠아이5569 작성시간26.06.23 성조기는 왜 두르는거냐 ㅂㅅ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