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에 있다는 특이한(?) 호텔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IN,JIYAN,AZADI 독립.. 작성시간26.06.21 음.. 자연훼손 안좋아. 더군다나 유네스코 세계 유산이 있는 도시람서 저런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파춥춥 작성시간26.06.21 자연은 그냥 냅두자.호텔을 굳이 저기다 지은 이유가 뭔데? 단지 아름다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녀져니 작성시간26.06.21 벌레 들어올거같아 전갈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뼝아리날다 작성시간26.06.23 저기서 술마시면 안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