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넉점반 작성시간 26.06.22 유행이라고?? 안 예쁜데....
-
작성자망고치즈빙수주세요 작성시간 26.06.22 귀여운 것 같기도
-
작성자Smileㅋㅋ 작성시간 26.06.22 다이소에서 투명한게 안보여서 어쩔수 없이 무슨 구름 모양 같은거 붙이고 갔는데 그걸 모르는 사장님.. 뭐 묻은것 같다고 때라고...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햄버거 작성시간 26.06.22 저렇게 괜찮은 위치에 안 난다고요ㅠㅠ 근데 요즘이 아니라 좀 된거 아님? 나도 모양있는 패치들 몇개 있음ㅋㅋㅋ 작년에 병원 직원분이 하고있는것도 봤구
-
작성자7급동물원 작성시간 26.06.22 엥? 우리나라도 저거 한창 붙히고 다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