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너네 20살에 10억 받을래 50살에 1조 받을래 ??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1,159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우리 동네 목욕탕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금이엄마 | 작성시간 26.06.22 new 50에 1조 좋다.. 진짜 너무...
  • 작성자qsefth | 작성시간 26.06.22 new 음.......20살에 10억이면 코인으루
    1조 만들긴 어렵겠징
  • 작성자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 작성시간 06:44 new 1조지ㅋㅋ 얼마 안 남기도 했고. 지금부터 흥청망청 쓰면서 살다가 받음 되고ㅎ
  • 작성자호아킨 산체스 | 작성시간 09:48 new 20살은 이미 한참 지나서... 50살에 1조 할래 얼마 안 남았네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그냥 넣어둬 | 작성시간 11:43 new 50살 1조...2달남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