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NBA 우승 '환호'를 '비명'으로 오해?…美 경찰, 반려견 오인 사살에 유족 '울분'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767 목록 댓글 5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438703?sid=104



진심으로 안타깝다... ㅠㅠ
댕댕아.. 하늘에서 푹 쉬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뇽묭 | 작성시간 26.06.21 확인도 안하고 쏘냐ㅠㅠ
  • 작성자으라하하하 | 작성시간 26.06.21 2살 ㅠㅠ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1 세상에ㅠㅠ
  • 작성자오팔칠 | 작성시간 26.06.21 영상으로보면 경찰 잘못 없음. 집에 안전문도 없고 강아지가 너무 크니 나오지 않게 해달라고 했는데도 저희 개는 순해요 시전하더니 개가 튀어나옴 내가 봐도 영상으로 보니 엄청 큰개가 경찰한테 달려드는 것처럼 보였음.
  • 답댓글 작성자헐흘 | 작성시간 26.06.22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요. 미국인데 총까지 당연히 고려해야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