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수면바지를 입고 난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1,198 목록 댓글 35


출처: 이종





0. 부끄러워서 외출 불가

1. 집앞 담배

2. 집앞 편의점 및 슈퍼

3. 마트 (홈플러스 이마트등)

4 백화점

5. 데이트 가능

6. 클럽

7. 상견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밀리토리네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 작성시간 26.06.23 싱견례라니ㅋㅋㅋ 집앞 분리수거까지 가능하지만 분리수거 때는 갈아입고 나감. 부끄러워서라기보다는 더러워지면 침대에 못 입고 올라가니까?
  • 작성자astronaut7 | 작성시간 26.06.23 펜션 많은 관광지 가면 파자마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 엄청 많음. 작년엔 실크슬립입고 편의점 온 여자도 봄. 슬립도 보통 슬립이 아닌 거의 레이스인 슬립만 입음. 거슬리는 내가 꼰대인건지...
  • 작성자여탕 | 작성시간 26.06.23 분홍색에 양이 그러져 있던 수면 바지였는데.. 그걸 입고 서울역 근처 돌아다니다가..
    서울역에 있는 자라 매장 까지 들어가봤어요.. 다 밑에만 쳐다봐서 부끄러워씀..
  • 작성자벌써 며칠째 전화도 없는 너 | 작성시간 26.06.23 보기에는 0번. 근데 쓰레기 버리는거 정도는 가능한데
  • 작성자ㅇ어쭈구리ㅇ | 작성시간 26.06.24 new 수면바지는 침실을 벗어나지 않음. 잘 때만 입고 일어니면 실내복으로 갈아입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