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밀리토리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 26.06.23 싱견례라니ㅋㅋㅋ 집앞 분리수거까지 가능하지만 분리수거 때는 갈아입고 나감. 부끄러워서라기보다는 더러워지면 침대에 못 입고 올라가니까?
-
작성자astronaut7 작성시간 26.06.23 펜션 많은 관광지 가면 파자마 입고 돌아다니는 사람 엄청 많음. 작년엔 실크슬립입고 편의점 온 여자도 봄. 슬립도 보통 슬립이 아닌 거의 레이스인 슬립만 입음. 거슬리는 내가 꼰대인건지...
-
작성자여탕 작성시간 26.06.23 분홍색에 양이 그러져 있던 수면 바지였는데.. 그걸 입고 서울역 근처 돌아다니다가..
서울역에 있는 자라 매장 까지 들어가봤어요.. 다 밑에만 쳐다봐서 부끄러워씀.. -
작성자벌써 며칠째 전화도 없는 너 작성시간 26.06.23 보기에는 0번. 근데 쓰레기 버리는거 정도는 가능한데
-
작성자ㅇ어쭈구리ㅇ 작성시간 26.06.24 new
수면바지는 침실을 벗어나지 않음. 잘 때만 입고 일어니면 실내복으로 갈아입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