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사진]문자 세대들은 기억하는 요금제.JPG

작성자초아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4,445 목록 댓글 5

 

비기 알 

 

비기 알 갯수에 따라 통화나 문자를 할 수 있는 적정선이 있었음

비기 알 부족하면 친구한테 먹을것 사주고 좀 달라고 했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드풀 | 작성시간 26.06.21 알 주고 받기 저게 진짜 개같은 서비스 아니였나
    일진들이 약한 애들 알 셔틀 시키고ㄷㄷ
  • 작성자십잡스 | 작성시간 26.06.21 공감 중딩때 써봤음
  • 작성자르비곤 | 작성시간 26.06.22 R...? 이라고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진짜 R 이었네
  • 작성자망고치즈빙수주세요 | 작성시간 26.06.22 하루에 200개 보낼 수 있었는데... 야구장에서 전광판에 나오려고 계속 보냈더니 담당자가 그만 보내라고 답장 옴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2 친구들끼리 알 주고받고 그랬지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