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 알
비기 알 갯수에 따라 통화나 문자를 할 수 있는 적정선이 있었음
비기 알 부족하면 친구한테 먹을것 사주고 좀 달라고 했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드풀 작성시간 26.06.21 알 주고 받기 저게 진짜 개같은 서비스 아니였나
일진들이 약한 애들 알 셔틀 시키고ㄷㄷ -
작성자십잡스 작성시간 26.06.21 공감 중딩때 써봤음
-
작성자르비곤 작성시간 26.06.22 R...? 이라고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진짜 R 이었네
-
작성자망고치즈빙수주세요 작성시간 26.06.22 하루에 200개 보낼 수 있었는데... 야구장에서 전광판에 나오려고 계속 보냈더니 담당자가 그만 보내라고 답장 옴
-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22 친구들끼리 알 주고받고 그랬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