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정형돈만 병원 안보낸 무도 제작진.jpg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2|조회수5,164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8341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IlllllIIlIllI | 작성시간 26.06.22 new 번외로 전진은 빠져도 전력손실이 크진않아서 보내지만, 정형돈은 중요하니까 못뺀건가...? ㅜㅜ 내가 너무 못된생각하나..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2 new 병원에 못가게 잡아놓고 밥도 못먹고 욕조에 들어가 찜질하던 사람 카메라로는 찍고 있었던 거야?
  • 작성자빌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명수옹 팬인데도 저 방송 보고 명수옹 왜저러나 했었음 너무 상처였을거 같음
    다른 부분 보니까 정준하 뿐만 아니라 정형돈도 박명수때매 진짜 무도 그만두려고 했었다네 ...
  • 작성자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 작성시간 26.06.22 new 저영상볼때 박명수는 평소 캐릭대로 한거같은데 분위기가 그런분위기가 아니었음 아플때 안알아주면 얼마나 섭섭한데ㅠ
  • 작성자기무라 타코야끼 | 작성시간 00:30 new 뭔가 박명수는 호불호가 갈려서...저렇게까지 말한거보면 제대로 한이 맺힌듯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