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 안락사 급증…‘정신적 고통 안락사’ 논란 가열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UN8 카엘 작성시간26.06.22 슬프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TS 김석진 작성시간26.06.22 나도 하고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2 할수만 있다면 나도 고민 좀 해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鹵유빈卍쉐ㆀ 작성시간26.06.22 자살보다는 낫지않나 싶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급동물원 작성시간26.06.22 내가 내 다리로 걸을 수 없을때는 우리나라에도 도입되었으면 좋겠다. 스스로 신변정리하고 사람처럼 가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2 내 죽음 정도는 나 스스로 선택하고 싶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하여행자 작성시간26.06.23 부럽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아킨 산체스 작성시간26.06.23 우리나라도 제발....돈 많이 필요하다면 그 돈 모아서라도 하고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파춥춥 작성시간26.06.23 갈때 가더라도 장기기증은 하고 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복이는행복 작성시간26.06.24 우리나라도 차라리 저거 도입해야될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