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동물]@: 다 컸으면 자립하라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2|조회수7,45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8575941920698768클릭시 영상으로 이동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22 둥지 터지겠네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2 저 시기가 오면 부모가 애들 한참 굶겨놓고 먹이로 살살 꼬셔서 둥지밖으로 나오게 하던데 작성자amphe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웃겨 작성자용복이는행복 | 작성시간 26.06.24 미친 ㅋㅋㅋㅋㅋㅋ개당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