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동물]@: 다 컸으면 자립하라고!!!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2|조회수7,456 목록 댓글 7

출처: https://x.com/i/status/2068575941920698768






클릭시 영상으로 이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22 둥지 터지겠네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2 저 시기가 오면 부모가 애들 한참 굶겨놓고 먹이로 살살 꼬셔서 둥지밖으로 나오게 하던데
  • 작성자amphe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웃겨
  • 작성자용복이는행복 | 작성시간 26.06.24 미친 ㅋㅋㅋㅋㅋㅋ개당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