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에서 배우는건데 욕에는 본인의 컴플렉스가 투영됨.jpg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아킨 산체스 작성시간26.06.23 바보야! 라고 하는 건요....? 내가 바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뼝아리날다 작성시간26.06.23 접시물에 코박고 다이할 인간 이라고 하는나는 접시물에 익사할뻔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작성시간26.06.23 싸가지없다..나 싸기지없나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