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안녕쌉싸리와dy 작성시간26.06.22 깡시골이라.. 알바랄게 없었는데.. 스므살땐가 한 20년전임 최저임금 4~5천 할때 아는형님이 알바하러 가자고해서 그냥 따라 갔는데 면단위농협 농약창고 청소였음 ㅋㅋ 안에 페인트칠 다시한다고.. 벽쪽에 붙은 진열대 가운대로 모으고 안에 먼지랑 거미줄 같은것만 한번 치워주면 된다고 했는데 ㅋㅋ 3시간정도 잡고 두당3만원 준댔는데 ㅋㅋ 30분만에 끝남 ㅋㅋㅋ 거기 담당잔가? 아저씨가 ㅋㅋ 고생했다고 ㅋㅋ 3만원주고 담배한갑씩 사주고 ㅋㅋ 치킨 시켜줘서 ㅋㅋ 닭먹고 놀다가 집에감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