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가 했던 알바중에 꿀알바 있었다 VS 없었다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생크림연유라떼 작성시간26.06.22 있었음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뭐였음?
  • 답댓글 작성자 생크림연유라떼 작성시간26.06.22 개복치지니 라이브카페 서빙!술이랑 안주정도라 무거운것도 크게 없었구 단골 장사라 손님도 많지 않았고 진상도 없었고 시급은 최저보다 찌끔 더줬는데 팁이 하루에 적게는 20 많게는 60까지 들어옴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생크림연유라떼 와 팁 짱이다 👍
  • 작성자 슬아z 작성시간26.06.22 홍보용 물티슈에 스티커 붙이는 알바인데, 점심 저녁 다 사주고 커피도 사주고 남은 물티슈 다 가지고 가도 된다했음. 진짜 개꿀알바였음. 👍👍👍
  •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22 학교 앞 자주 가던 다트바 알바했는데 작고 손님도 없어서 맨날 다트 던지고 놀고 개꿀이었음
    손님도 친구가 반이라 알아서 맥주 따라 마시라고 하고 가져오면 뺏어먹고
    좋은 시절이었당.. ㅋㅋ
  • 작성자 식빵 작성시간26.06.22 학원 데스크 알바
    동네 학원이라 바쁘지도 않았고 학원 오픈해서 교실마다 쓸고 닦고 전화 오면 상담 예약만 잡아놓으면 끝
    하루에 전화 1통도 안올때도 있어서 폰만 하다가 알바 끝난적도 여러번
  • 작성자 인민의 로동자 작성시간26.06.22 알바조차 없는 깡시골 출신이라 알바를 해본적이 없슈
  • 작성자 안녕쌉싸리와dy 작성시간26.06.22 깡시골이라.. 알바랄게 없었는데.. 스므살땐가 한 20년전임 최저임금 4~5천 할때 아는형님이 알바하러 가자고해서 그냥 따라 갔는데 면단위농협 농약창고 청소였음 ㅋㅋ 안에 페인트칠 다시한다고.. 벽쪽에 붙은 진열대 가운대로 모으고 안에 먼지랑 거미줄 같은것만 한번 치워주면 된다고 했는데 ㅋㅋ 3시간정도 잡고 두당3만원 준댔는데 ㅋㅋ 30분만에 끝남 ㅋㅋㅋ 거기 담당잔가? 아저씨가 ㅋㅋ 고생했다고 ㅋㅋ 3만원주고 담배한갑씩 사주고 ㅋㅋ 치킨 시켜줘서 ㅋㅋ 닭먹고 놀다가 집에감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배터리충전 작성시간26.06.22 없었음 편의점이랑 치킨집 손님이 끊이지 않았음..
  • 작성자 amphe 작성시간26.06.22 카지노
  • 답댓글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카지노가 꿀알바?? 엄청 힘들지않아? 계속 서있어야하고 손님들 다뤄야하고
  • 답댓글 작성자 amphe 작성시간26.06.22 개복치지니 딜러나 가드가 아니고 카지노에서 도박하는 외국인들한테 잔 서빙하고 팁 받고 하는 알바였음ㅋㅋㅋ 그때가 13~14년도였는데 하룻밤에 1억씩 쓰고 가는 외국인들 보고 놀랐던 기억이 나네
  • 작성자 꽃길만걷길 작성시간26.06.22 나는 새터민학생 멘토링 과외? 아이가 너무 착해서 ㅎㅎ
  • 작성자 현종이에요 작성시간26.06.22 나 군제대하구 비디오방 야간 알바
    몸이호강한게아니구 눈이호강함
  • 작성자 뼝아리날다 작성시간26.06.23 어떤분은 꿀알바라고해서 추천받아서
    갔더니 진짜 꿀알바였다고 함 ㅋㅋㅋ
    양봉장 꿀채집알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