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주의보 vs 한파주의보 뭐가 더 끔찍??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녀져니 작성시간26.06.22 추우면 껴여라도 입지 폭염은 다 벗을까? 타죽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怡栽) 작성시간26.06.22 폭염은 진이 빠지고 기력이 없어져서 너무 힘들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IlllllIIlIllI 작성시간26.06.22 폭염한겨울에도 벌벌떨면서 여름혐오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폥수 작성시간26.06.22 폭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혁별천사 작성시간26.06.23 폭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만마음 흑구 작성시간26.06.23 폭염추우면 껴입으면 되는데 더우면 벗어도 답이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너구리쨩 작성시간26.06.23 폭염ㅠㅠ두통생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아킨 산체스 작성시간26.06.23 한파요... 머리가 아픔;; 아무리 껴입어도 살 찢길 것처럼 따가움. 그리고 겨울에는 너무 건조해서 숨 막혀 죽을 것 같음 겨울 전나시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떼똥 작성시간26.06.23 폭염..... 진짜 너무 싫어.. ㅜㅜ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aN 작성시간26.06.23 폭염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mileㅋㅋ 작성시간26.06.23 난 한파...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터프라이즈(회색유령) 작성시간26.06.23 폭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파춥춥 작성시간26.06.23 폭염은 누군가를 찢고 싶고한파는 내가 찢어지고 있어서 폭염. 차라리 내가 죽는게 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복이는행복 작성시간26.06.24 폭염… 추우면 껴입기라도하지폭염은 노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빛나는밤에 작성시간12:53 new ㅍ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