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엄빠 처음으로 외국인이랑 영어로 대화하고 흥분했어ㅋㅋㅋㅋㅋ🥹🥹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작성시간26.06.22 ㅠㅠ 감동 ㅎㅎ 외국인이랑 첫 대화할때 못 잊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댕냥냥 작성시간26.06.22 귀엽다 ㅎㅎ 다 귀엽고 사랑스럽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파춥춥 작성시간26.06.23 효녀다.효라는게 별거없다.부모님이 행복해하시고 웃으시면 그것이 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6.2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