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동안 열심히 일했던 회사 퇴사할 때 너무 충격적인 말을 들었습니다 작성자연태저량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작성시간26.06.23 나도 저거당해봤는데ㅋㅋㅋ 한시간동안 꺼이꺼이 울었음. 내가 3인분의 일을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인정도안해주고 월급도 안올려주니까 퇴사한거ㅋㅋㅋ 막상 나간다고 하니 지들이 꼰대질한게 있어서 붙잡기는 쪽팔리고 나가라고 하기엔 당장 나만한 인간이 없으니 서운한소리나 뱉더랔ㅋㅋㅋ 나 9년일했어_육휴랑 퇴사자 뒷처리 내가 다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3 굳이 안해도 될 말을 꾸역꾸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복이는행복 작성시간26.06.24 new 이제 두번다시 안볼사람이라고 참 막말한다..아무리 그래도 마지막인데 그냥 좋게 보내주면 안되나? 입에발린말 하란게 아니라그냥 좋게끝내는게 안되나? 인성 미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