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시점 노답 상태라는 ai 데이터센터 상황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2 발전과 환경오염은 필연적으로 동시에 일어나야만할까 ㅠ 참 딜레마다
  • 작성자 난닝구2 작성시간26.06.23 new 문제는 문제죠. 법을 바꿔서 식수보다 지네 물 쓰는걸 우선으로 하려는것도 진짜 문제임.
  • 작성자 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26.06.23 new 흠. 우리나라 지방에 지으려고 하는데.. 신중하게 했음 좋겠네...
  •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23 new 우리나라는 어려워도 쟤네는 땅도 넓은데
    사용한 물을 식힐겸 오염물질 정화 과정 거쳐서 가게끔 하면 되지 않을까요
    정화 과정에서 물을 끓이진 않을텐데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물도 식을거 같은데
    그 정도 투자도 하기 싫다는거고 그 돈으로 로비를 해서
    필수이거나 의무화 해야 할 공정을 삭제 시키는 거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6.23 new 2222
  • 작성자 Cherry Blossoms Cloud 작성시간26.06.23 new 사람없는곳을 개발할순느 없는걸까?
  • 작성자 방배까칠 작성시간26.06.23 new 전세계가 선동질에 썩어가는 듯한 느낌...예전에 사드 설치하면 뇌가 튀겨진다던 선동꾼들이랑 미국산 쇠고기 먹으면 뇌에 구멍난다던 인간들 부끄러운 줄은 알까나
  •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3 new 데이터센터 짓는걸 마냥 좋게 그리고 쉽게 생각할 문제가 아니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