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점 노답 상태라는 ai 데이터센터 상황 작성자빛빔|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2 발전과 환경오염은 필연적으로 동시에 일어나야만할까 ㅠ 참 딜레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닝구2 작성시간26.06.23 new 문제는 문제죠. 법을 바꿔서 식수보다 지네 물 쓰는걸 우선으로 하려는것도 진짜 문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레미레미파미파솔솔 작성시간26.06.23 new 흠. 우리나라 지방에 지으려고 하는데.. 신중하게 했음 좋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마도내꺼 작성시간26.06.23 new 우리나라는 어려워도 쟤네는 땅도 넓은데사용한 물을 식힐겸 오염물질 정화 과정 거쳐서 가게끔 하면 되지 않을까요정화 과정에서 물을 끓이진 않을텐데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물도 식을거 같은데그 정도 투자도 하기 싫다는거고 그 돈으로 로비를 해서필수이거나 의무화 해야 할 공정을 삭제 시키는 거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6.23 new 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erry Blossoms Cloud 작성시간26.06.23 new 사람없는곳을 개발할순느 없는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배까칠 작성시간26.06.23 new 전세계가 선동질에 썩어가는 듯한 느낌...예전에 사드 설치하면 뇌가 튀겨진다던 선동꾼들이랑 미국산 쇠고기 먹으면 뇌에 구멍난다던 인간들 부끄러운 줄은 알까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3 new 데이터센터 짓는걸 마냥 좋게 그리고 쉽게 생각할 문제가 아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