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전쟁이 났는데 내 반려동물을 벙커로 데려갈수 없다면?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3|조회수1,093 목록 댓글 21

출처: 여성시대 청정라거

전쟁이 나버림.
사람들은 서둘러 지하 벙커로 이동중..



여시도 당연히 반려동물과 함께 벙커로 감

근데 군인이 말함
“여긴 동물 출입 금지입니다. 내보내세요.
한사람이라도 더 들여보내야 합니다“

이때
여시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3 그럴다면 나도 안들어감. 밖에서 살 방법을 찾아야지
  • 작성자은하여행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울애기는 주머니속에 쏙쏙 들어가는 햄순이라서 괜춘합니다~ 라고 생각하며 어떻게든 밀반입함
  • 작성자잎새달스무날 | 작성시간 26.06.24 new 저는 고양이 강아지 둘다 있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애들만 살려줘요...
  • 작성자소금이엄마 | 작성시간 26.06.24 new 우리 냥이랑 같이 있을꺼야.. 절대 혼자가 아니란거 보여줘야지..
  • 작성자godnseo | 작성시간 26.06.24 new 이런경우 대피를 포기하는 주인들이 많아서
    오히려 피해자가 늘어난다고 이미 알려져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