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보다 더 하다는 젊은 진상들 특징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시태어나면우주인이될꺼야 작성시간26.06.23 서비스직할때 지가 예약시간 30분이나 늦었으면서 시술못해준다니까 승질내서 나가더니 가게태그까지 해서 SNS에 글올렸던 손놈 생각난다. 내용에 당당하게 30분늦은게 뭐라고 시술안해주냐고 친절하게 상황설명까지 ㅋㅋ그래놓고 댓글을 왜 막아놨었니? 쓴소리는 듣기 싫고 징징거리고 싶고 으이구- 진짜 대가리텅텅 인증 제대로 한다 싶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ㅅ^=) 작성시간26.06.23 비행기 탈 때는 1시간 전에 가면서 ^^30분 늦었은게 뭐라고 비행기 따위를왜 안태워 주냐고 할 인간이군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23 사태 해결이 목적이 아니고 화풀이가 목적인 거 같음. 그리고 그걸 참교육이라고 믿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달 작성시간26.06.23 그니까 그냥 나화나쪄 오구오구해줘인 징징이들인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치않는 믿음 작성시간26.06.23 요즘 애들 왜 이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루비누 작성시간26.06.23 요즘 진짜 젊은애들 이상한 경우 많음..나는 거래처 직원들이 20대 많아야 30대일거 같은 목소린데..지들이 실수한거는 나는 딱히. 뭐라안함 해결되는것들에 승질 낼 이유가없기에,근데 내가 딱 한번 실수했더니 승질을 있는대로 냄ㅋㅋㅋㅋㅋ뭐 이런것들이 다있나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헐흘 작성시간26.06.23 본인에게는 너무 관대하고 상대편에게는 손해는 1g 이라도 보면 큰일 나는줄 앎.부모들이 내 행복이 중요하다고 키웠으면서 다른사람의 행복을 위해 함께 걸어 가야하는 삶을 안가르쳤음.경험담인데 손님이 자기가 잘못하긴했지만 무안해서 소리좀 크게 냈는데 응대를 개떡같이 한다고 그 직원 자를때까지 민원 띄운다는 애도 있었음. (대학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옹츄 작성시간26.06.23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3 음주운전 의심 차량으로 걸렸는데 음주측정 거부하면서 불든 안불든 제 자유인데요? 하다가 그럼 위법으로 끌려간다 하니까 무슨법이요? 몇조몇항인데요? 따박따박 대들다가 결국 현행범으로 체포하겠다고 수갑꺼내니 결국 한번만 봐주면 안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복이는행복 작성시간26.06.24 저런사람들 늙으면 더 노답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