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면 공부좀 하세요 작성자개복치지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헌법 작성시간26.06.23 애들은 열오르면 큰일날수도 있지않나? 흙장난 모래장난 하면서 커야 면역력 생긴다 같은 수준이 아닐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ptain America 작성시간26.06.23 열 계속 오르면 죽을 수도 있는데 무슨 깡으로 안먹이는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희님 작성시간26.06.23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웃집오징어 작성시간26.06.23 안아키 이런 쪽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한도전 작성시간26.06.23 안아키일 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aigenic 작성시간26.06.23 그렇게 잘났으면 지가 의사를 하던가꼭 덜떨어진 것들이 지가 잘난줄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빵 작성시간26.06.23 간호사는 간호사일뿐이 뭔 말이야ㅋㅋㅋ 말도 제대로 못하면서 공부하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때굴때굴 작성시간26.06.23 그얘기 생각나네요 열이 40도가 넘으면 어차피 곧 식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에이드 작성시간26.06.23 예의랑 개념좀 공부하셔야 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치않는 믿음 작성시간26.06.23 애가 무슨 죄냐 저런 부모 아래 태어나서 고생이네. 열 올라서 경기하고 자칫 큰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온다 작성시간26.06.23 간호사를 뭐 어떻게 생각하기에 간호사일 뿐 ㅇㅈㄹ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헐흘 작성시간26.06.23 병원가면 생각보다 많데,,, 유튜브 인터넷 이런데서 하는말 믿고 정작 눈앞에 있는 의료인말을 안믿는사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하게빛나는버퐐로 작성시간26.06.23 네 많아요 여러분들이 생각도 못한걸 들이밀면서 약과 치료는 제약회사와 병원의 상술이라고하면서 아이가 심한 탈수로 혓바닥이 갈라지고 이미 의식이 없는데 먹는 소금물만 달라합니다결국엔 외할머니가 와서 애엄마 후드려 패고 겨우 치료 시작했는데 이미 그전에 저혈압에 쇼크까지와서 소아중환자실보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웃집오징어 작성시간26.06.23 세상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쥬래갠 작성시간26.06.23 나 진짜 긍금한게 저런 인간은 자기가 열이나 39도40도 오르내리며 사경을 헤맬때도 소금물 마시며 버티나? 진짜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캘로그호랭이 작성시간26.06.23 정말정말 제정신아닌 사람들이 많음.. 아기낳고 뭐 얼마나 잘키우고싶어서 머리까지 돌아버린건지 감도안옴.. 엄마들 커뮤보면 접종 안맞히고 약 안먹여요 하는 글에 공감댓글 우수수달리고접종맞으면 뭐가 어떻고 저떻고 별 미신같은글 싸지르는데 다들 맞다맞다 하는거 보고있으면 기괴할정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챠무챠 작성시간26.06.23 돌대가리 안아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벌써 며칠째 전화도 없는 너 작성시간26.06.23 안아키 뿌리뽑아야 할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26.06.23 괜히 전문직이 아니야. 말 좀 들어. 자기 맘대로 할꺼면 병원을 왜 가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에브 작성시간26.06.24 너무 열이 오르면 장기랑 뇌가 계란후라이처럼 익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