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중년이 편의점에서 고민하는 이유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1,696 목록 댓글 16

https://theqoo.net/square/425412705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3 보이는 만큼 보인다고 평소 돈걱정이 많은 사람인가보다
  • 작성자amphe | 작성시간 26.06.23 ㄹㅇ 이거까지 먹으면 저녁으로만 천칼로리인데... 점심도 먹고 아까 주전부리도 먹었는데 천칼로리는 오버 아닌가 하씨 근데 이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이런 고민 ㄹㅇ 짜치네 걍 오늘 운동 더 하면 되겠지.... 아냐 근데 혈당 생각도 해야.... 이러고 있음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가끔 저럴때 있음. ㅋㅋㅋㅋㅋ 내가 원하는 맛은 없고, 이거라도 먹을까 쳐다보다가 돌아서기도 하고 ㅋㅋㅋ
  • 작성자은하여행자 | 작성시간 26.06.24 눈은 마음이 보는 것을 볼 뿐이라는 말이 생각나는구만
  • 작성자별빛나는밤에 | 작성시간 26.06.25 new 신상 맛있다는데 내 입맛 아니면 어쩌지+칼로리 확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