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쥬래갠 작성시간 26.06.23 보이는 만큼 보인다고 평소 돈걱정이 많은 사람인가보다
-
작성자amphe 작성시간 26.06.23 ㄹㅇ 이거까지 먹으면 저녁으로만 천칼로리인데... 점심도 먹고 아까 주전부리도 먹었는데 천칼로리는 오버 아닌가 하씨 근데 이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이런 고민 ㄹㅇ 짜치네 걍 오늘 운동 더 하면 되겠지.... 아냐 근데 혈당 생각도 해야.... 이러고 있음
-
작성자초콜릿우체국 작성시간 26.06.23 저도 가끔 저럴때 있음. ㅋㅋㅋㅋㅋ 내가 원하는 맛은 없고, 이거라도 먹을까 쳐다보다가 돌아서기도 하고 ㅋㅋㅋ
-
작성자은하여행자 작성시간 26.06.24 눈은 마음이 보는 것을 볼 뿐이라는 말이 생각나는구만
-
작성자별빛나는밤에 작성시간 26.06.25 new
신상 맛있다는데 내 입맛 아니면 어쩌지+칼로리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