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계에란 작성시간 26.06.24 옷 막 입고 가서 자리 차지하고 사진 찍고,축의금 쬐끔 내고 밥 먹고 그런 인간들이 있어서 써 놓은거 같은데 글에 써 있는 대로 그런 짓만 안 하면 그냥 가서 보는건 상관 없지 않나 싶음. 어차피 그냥 보는거 누군지도 모를텐데.
-
답댓글 작성자조정석. 작성시간 26.06.25 1,2만원 내고 식사하고 가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문제
-
답댓글 작성자별빛나는밤에 작성시간 26.06.25 당한 사람들 인스타에 올린거 보니까 둘이서 만원 내고 츄리닝에 밥만 먹고 가는 사람도 꽤 있더라구요
-
작성자qsefth 작성시간 26.06.24 플래너인지 식장인지 같이 구경하던적도 있던데 10년전 일이긴한데 밥도 직원이랑 같이먹어보고
-
답댓글 작성자계에란 작성시간 26.06.24 그건 홀 투어로 아예 스케줄 잡아서 가는거고, 저런 도둑투어는 윗댓 말대로 당일 계약 혜택 때문에 예식장 측에 예약 없이 하객인 척 예식 보는거인거 같아요. 일단 가서 전부 보고 비교해 본 다음에 원하는 데에 혜택 받아서 계약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