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기타]본인들 닉네임을 그렇게 지은 이유는?

작성자밤의 리스너|작성시간26.06.23|조회수507 목록 댓글 32




* 업로더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게시물작성 금지

* 댓글러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분쟁성, 어그로 댓글작성 금지

* 2019 아시안컵 매일매일 등업이벤트 진행중







본인들 닉네임을 그렇게 지은 이유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도잼 | 작성시간 26.06.24 new 좋아해서!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4 new 닉네임 지을 당시 화면에 이재용이 있어서
  • 작성자감자탕24 | 작성시간 26.06.24 new 좋아해서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24 new 예전에 한창 피부 악건성이라 발뒷꿈치도 각질심했는데 스트레스 마니 받던때라 줄여서 발각ㅋㅋㅋ 슬슬 닉네임 바꿀때가 되었남..
  • 작성자차선책 | 작성시간 03:28 new 플랜b 준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