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나 카페인 조심해야돼ㅠ <-인 사람들이 낚이면 안되는 음료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3|조회수5,532 목록 댓글 11

출처 : https://theqoo.net/square/3905941124




커피의 맛이 싫어서 못&안마시는 사람 말고
카페인에 너무 약해서 조심하는 사람들이 기억해두면 조은 음료들


1. 녹차 (자매품 호지차)

그린티 라떼 등 그린티 말차 뭐시기 붙은 초록 음료들


2. 홍차

블랙티, 차이 뭐시기~ 붙은 음료들

+가루 아이스티 말고 찐으로 우려주는 아이스티
+콤부차
얘는 차 우려낸거에 이러케 저러케 만들어서 만든 음료...!


3. 밀크티

홍차+우유
(루이보스 밀크티는 카페인없음)


4.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이름에 블랙티가 붙었져 응 홍차


5. 스타벅스 쿨라임 피지오

가장 많이 낚이는 음료...
톨 기준 카페인 110mg임
후라보노맛 시원하다고 벌컥벌컥 마셨다간 잠 못잠
저기 설명에 보이는 그린빈=생두=커피콩...


+콜라, 초콜렛, 박카스, 우롱차


카페인이 커피만큼 안되는 것도 당근 있지만
가끔 더쿠에서 밀크티 마시고 잠 못잤다는 덬이나 녹차 마시고 잠 못잤는데 왜이러냐는 덬들 많이 봐서 쓴 글ㅠㅠ

반박 시 니 말이맞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탄소년단지민 | 작성시간 26.06.24 나 그래서 2주에 1번 마심 ㅋㅋㅋ
  • 작성자뭣이라 | 작성시간 26.06.24 헐 쿨라임피지오도 안되는거였음? 카페인 들어가면 밤에 잠이 안와서 없는것만 먹는데.. 정보 감사요.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24 콜라. 초콜릿 먹으면 잠못자서 어느샌가 가려서 먹게되긴 하드라구요 사이다로 대체한다든지ㅋㅋㅋ
  • 작성자pooh를뜯고노라요 | 작성시간 26.06.24 나뚜루나 하겐다즈에 녹차 아이스크림도 은근히 카페인 많은듯요... 반통먹었는데 그날 잠을 잘 못잤어요...
  • 작성자차선책 | 작성시간 26.06.25 new 유용한 정보 감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