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머]은행 실수로 입금된 14억 안 돌려주고 징역 1년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3|조회수3,34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threads.com/@buja_unnie/post/DUdJwxiEkdA?xmt=AQF0fi9ve-L6oLi6pjHdGIwug1wrthicYOmaegyE61hR5COrGKoJybKxd0zDL8VNAOhaRpk&slof=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탄소년단지민 | 작성시간 26.06.24 1년 개꿀이네 작성자INTJ | 작성시간 26.06.24 8억을 회수했으면 6억만 가진거 아닌가?6억에 1년...이라...흠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4 저기선 1년에 7억 못벌것 같은데 감옥가는게 훨 남는 장사네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24 나라도 감옥감ㅋㅋ1년이면 뭐.. 작성자차선책 | 작성시간 26.06.25 new 에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