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스크랩] [유머]은행 실수로 입금된 14억 안 돌려주고 징역 1년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23|조회수3,239 목록 댓글 9


출처: https://www.threads.com/@buja_unnie/post/DUdJwxiEkdA?xmt=AQF0fi9ve-L6oLi6pjHdGIwug1wrthicYOmaegyE61hR5COrGKoJybKxd0zDL8VNAOhaRpk&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탄소년단지민 | 작성시간 26.06.24 new 1년 개꿀이네
  • 작성자INTJ | 작성시간 26.06.24 new 8억을 회수했으면 6억만 가진거 아닌가?6억에 1년...이라...흠
  • 작성자재-쥬래갠 | 작성시간 26.06.24 new 저기선 1년에 7억 못벌것 같은데 감옥가는게 훨 남는 장사네
  • 작성자발각 | 작성시간 26.06.24 new 나라도 감옥감ㅋㅋ1년이면 뭐..
  • 작성자차선책 | 작성시간 03:27 new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