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회.. 줄거리...*
++++++++++++++++++++++++++++++++++++++++++++++++++++++++++++++
유진과 민형은 민형의 별장에서 얘기를 나누고 있다..
그러던 중 민형은 피아노를 발견하고 유진의 귀에 익은..
처음. 을 연주한다...
유진 어릴적 준상을 생각하곤 슬픔에 복받쳐 울음을 터트리며
밖으로 뛰어나간다...
그러던 중 유진은 예전 준상이 그랬던 것처럼 헤드라이트를 밝히며
달려오는 트럭에 치이게 되는데...
유진을 업고 병원에 간 민형은 유진이 깨기만을 기다리며..
기도를 드린다....
한참후 유진이 깨자.. 민형은 유진을 끌어안으며..
살아줘서.. 고맙다고 다행이라며 눈물을 흘린다...
그러나...
유진의 한마디에 민형은 놀라며 어리둥절해 하고 마는데...-.-:
그 한마디는. 바로..
.
.
.
.
.
.
.
.
.
.
.
.
.
.
.
.
.
.
.
.
.
실땅님...-.-:? 우리 세나는여?
실땅님...우리 세나는 어딨어여? 넹?
++++++++++++++++++++++++++++++++++++++++++++++++++++++++++++++
유진과 민형은 민형의 별장에서 얘기를 나누고 있다..
그러던 중 민형은 피아노를 발견하고 유진의 귀에 익은..
처음. 을 연주한다...
유진 어릴적 준상을 생각하곤 슬픔에 복받쳐 울음을 터트리며
밖으로 뛰어나간다...
그러던 중 유진은 예전 준상이 그랬던 것처럼 헤드라이트를 밝히며
달려오는 트럭에 치이게 되는데...
유진을 업고 병원에 간 민형은 유진이 깨기만을 기다리며..
기도를 드린다....
한참후 유진이 깨자.. 민형은 유진을 끌어안으며..
살아줘서.. 고맙다고 다행이라며 눈물을 흘린다...
그러나...
유진의 한마디에 민형은 놀라며 어리둥절해 하고 마는데...-.-:
그 한마디는. 바로..
.
.
.
.
.
.
.
.
.
.
.
.
.
.
.
.
.
.
.
.
.
실땅님...-.-:? 우리 세나는여?
실땅님...우리 세나는 어딨어여? 넹?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