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사진][BGM] 이것이 너와 나의 눈높이 차이다.

작성자언제나즐거움|작성시간13.08.14|조회수19,313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시우 | 작성시간 13.08.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후..오덕이라니,말이심한거아냐?나는 | 작성시간 13.08.14 올려다보니 더 크구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감자보쌈 | 작성시간 13.08.14 넹ㅋ
  • 작성자엽혹진흔녀 | 작성시간 13.08.15 꿇어.
  • 작성자숙명여대의 카인 | 작성시간 13.08.16 노블레슼ㅋㅋㅋㅋㅋ 제아는사람 웹툰추천해달래서 노블레스노블레스 했더니 처음엔 안본다고 팅기더만 한번보고 빠짐ㅋㅋㅋ강의실에서 교수님 뒤에서잇는줄도모르고 집중해서보다가 교수님잌ㅋㅋ 너뭐하냐? 자기도모르게 이거..존*재밌는데요...하고개털림 ... 입에 꿇어라 이게너와나의눈높이다 라는말 달고다니고...개뿔 눈높이나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