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영어쌤께 물어봤더니,
재시 봐야지~ 해서 놀래서 도망 나오고
학교 화학쌤께 물어보니
미싱을 너에게 주겠다는,
헛소리 답문자만 보내시오-_-;
도대체
뜻이 뭐요?
에블 데잇~ 에블 나잇~ 아엠 미씽유~
재시 봐야지~ 해서 놀래서 도망 나오고
학교 화학쌤께 물어보니
미싱을 너에게 주겠다는,
헛소리 답문자만 보내시오-_-;
도대체
뜻이 뭐요?
에블 데잇~ 에블 나잇~ 아엠 미씽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리 혹은 거위 작성시간 03.08.15 그리워하다, 놓히다 '-').
-
작성자써커스매직유랑단 작성시간 03.08.15 전에 중학교때 영어선생님이이렇게 알려주심.. 전에놓친 miss김 진짜그립네
-
작성자마이싱 θ 작성시간 03.08.15 화확쌤이 귀엽구료~ㅋㅋㅋ
-
작성자내년부터 공부할께! 걱정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08.15 화학쌤 26살이요, 소개 시켜 드릴깝쇼? 귀엽고, 여친 없소~
-
작성자버내노밀크 작성시간 03.08.15 널 그리워한다.이뜻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