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혹시.. on site parking 이랑 off site parking 무슨 뜻인지 아시는분 ㅠ 작성자레몬홍차님|작성시간07.11.29|조회수1,6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on site parking: off site parking: 아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명찌 | 작성시간 07.11.29 첫번째꺼는 건물안에하는거고 두번째꺼는건물에서 멀리떨어진쪽에 주차하는거말하는거아니예여? 작성자레몬홍차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11.29 감사해요 ㅠ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