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플스로 목장이야기 바람의 그랜드 바자르 하는 중인데 리메이크 잘 됐네 작성자퓨어바닐라쿠키|작성시간26.06.10|조회수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태까지 나온 목장이야기는 완성도 면에서 좀 실망이었거든 목장 이야기 만드는 회사인 마벨러스가 이대로만 해 줬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어닉 | 작성시간 26.06.10 ???: 어? 그거 스타튜밸리 짝퉁아니야? 작성자반숙 | 작성시간 26.06.10 어 이거 신작이 아니러 리메이크였어?? 답댓글 작성자퓨어바닐라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최신작 맞고 예전에 나온 목장이야기 바람의 바자르를 리메이크 한 거야 답댓글 작성자반숙 | 작성시간 26.06.10 퓨어바닐라쿠키 아 글쿠만 완전 신작인줄 알았는데... 더좋다!!! 작품성이 보장된거잖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