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톡

[콘솔]플스로 목장이야기 바람의 그랜드 바자르 하는 중인데 리메이크 잘 됐네

작성자퓨어바닐라쿠키|작성시간26.06.10|조회수74 목록 댓글 4

여태까지 나온 목장이야기는 완성도 면에서 좀

실망이었거든 목장 이야기 만드는 회사인

마벨러스가 이대로만 해 줬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어닉 | 작성시간 26.06.10 ???: 어? 그거 스타튜밸리 짝퉁아니야?
  • 작성자반숙 | 작성시간 26.06.10 어 이거 신작이 아니러 리메이크였어??
  • 답댓글 작성자퓨어바닐라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최신작 맞고 예전에 나온 목장이야기
    바람의 바자르를 리메이크 한 거야
  • 답댓글 작성자반숙 | 작성시간 26.06.10 퓨어바닐라쿠키 아 글쿠만 완전 신작인줄 알았는데... 더좋다!!! 작품성이 보장된거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