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물밑에서는 미 국방부 대 CIA의 치열한 전쟁이 전개될지도 모릅니다.
해외에 있던 서버를 압수하기 위해 미군 특수부대와 CIA 민병대의 격렬한 총격전이 있었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미군측에서는 5명이 희생되고 말았습니다. CIA측은 한 명입니다.
주요 언론은 이런 정보를 일절 전하지 않습니다. 항상 가짜 뉴스에요
주요 언론은 오랜 세월 가짜뉴스만 내보내며 민중을 세뇌하고 조작해왔습니다.
진짜 정보를 얻으려면 인터넷 상에서 정보를 얻는 수 밖에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상에도 중공이 배후에 있는 테크 자이언츠의 정보 조작, 검열이 심화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서 정보를 공개, 선택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태입니다.
대규모 부정선거(국가반역행위)에 의한 바이든 승리를 용인할 만큼 미국은 타락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게다가 판사까지 국가반역죄로 기소될 우려가 있다면, 어느 법관이나 착실한 판결을 내릴 것입니다.
1월 트럼프의 대통령 취임식이 기다려집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좌익의 파괴 활동이 격화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몇 개월간은 힘든 상황이겠지요.
https://www.naturalnews.com/2020-11-27-situation-update-nov-27th-dod-vs-cia-covert-war.html
(Natural News)
지금 바로 전 세계에서 치열한 어둠의 싸움이 진행 중입니다. 트럼프 측에 붙어 있는 국방부와 국방정보국 대 CIA를 운영하고 있는 블랙햇의 딥스테이트 측과의 싸움입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이 들어왔습니다.
트럼프 측이 승리하고 있어요.
이미 아시겠지만 국방부는 프랑크푸르트에 있던 CIA의 서버(도미니언 투표기를 경유한 표수를 뒷문으로 조작했다)를 압수했습니다.
CIA의 서버를 확보함으로써 이번 대규모 부정선거에 CIA가 깊이 관여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또 새로운 정보가 들어왔습니다.
그것은 서버 팜(서버가 설치되어 있던 시설)에서 미군 특수부대와 서버 팜을 보호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에서 긴급 이송되어 온 CIA의 민병부대와의 총격전이 있었습니다.
한 CIA 직원이 이 총격전에서 살해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주요 언론에서 이 인물이 소말리아에서 살해됐다고 늘 하던 가짜 뉴스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총격전에서 5명의 미군이 살해되었는데, 주요 언론들은 그들의 죽음에 대해 이집트 상공에서 헬리콥터가 추락해 사망했다고 가짜뉴스를 내보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
<뉴스 검색하니 나오네요>
이집트의 한 관리는 AP 통신에 추락한 헬리콥터 기종이 'UH-60 블랙호크'이고 기술적 문제로 추락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https://m.mk.co.kr/news/world/view/2020/11/1165596/
_________________
이러한 희생자를 내면서도, 서버(복수)는 무사히 국방성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이들 서버는 바로 최근 트럼프 대통령의 사면을 받아 보안 클리어런스가 회복된 마이클 플린 전 중장이 이끄는 트럼프의 사적인 인텔리전스 그룹으로 넘어갔습니다.
시드니 파웰 변호사가 조지아 주와 미시간 주에서 소송을 제기했는데 앞으로 감정인들이 의견을 진술하게 됩니다.
감정인의 한 사람에게, 아래의 2개의 수단으로 입수한 투표 사기에 관한 증거 자료가 건네지고 있습니다.
국방부가 소유한 크라켄의 사이버 전쟁 프로그램입니다.
총격전에서 압수한 서버들에 저장되어 있던 정보(바르셀로나와 토론토에 있던 서버들도 미국 특수부대에 의해 압수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정인의 한 사람으로 오랫동안 미군, NSA, CIA의 방첩을 담당해온 저명한 사이버 범죄 수사관 Keshavarz-Nia 박사가 선임되었습니다.
Keshavarz-Nia 박사는 시드니 파웰 변호사에게 선서진술서를 제출했습니다.
(선서진술서의 내용은 생략합니다.)
국방부는 사이버 병기인 크라켄(슈퍼 컴퓨터)과 미군 특수부대를 사용해 해외에 있던 복수의 서버 본체를 압수했습니다.
서버에 저장되어 있던 정보는 모두 국방정보국 범죄과학 분석가들에 의해 추출되어 법정에서 의견을 진술할 다수의 감정인에게 전달되었습니다.
그 결과, 재판소(복수)는 복수의 경합주에서 부정 투표를 하고 있던 것이 증명되어, 이러한 주의 선거 결과가 무효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트럼프는 300명의 선거인 표를 획득하게 되어 트럼프 대통령의 연임이 확실시됩니다.
이 모든 것이 밝혀진다면 민주당은 완전히 파괴될 것입니다. 그리고 미국을 파괴하기 위해 사이버전쟁으로 인한 부정선거에 관여한 수천명의 반역자들이 체포되어 감옥에 투옥됩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의 비디오를 봐 주세요..
https://www.brighteon.com/f3ec1ad8-c2b9-4b2a-8e00-befae671189d
매우 약삭빠른 시진핑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사과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매우 똑똑한 트럼프 대통령은 시진핑의 저자세에 속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의 정치가들과는 다릅니다.
메이카씨에 의하면:
26일 저녁 보도된 가장 중요한 뉴스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 국방부의 11명의 고문을 한꺼번에 해임했습니다. 국방정책위원회 고문은 수만 명이지만 초친중파 거물 11명을 한꺼번에 해임했습니다. 이들은 키신저시대, 부시시대, 클린턴시대, 오바마시대부터 고문을 이어온 거물 11명이다.
그 중에는 헨리 키신저, 매들린 올브라이트, 게리 래그헤드, 제임스 매티스가 포함됩니다. 그들이 있었기 때문에 국방부는 트럼프의 지시에 따르지 않고 전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이번 선거는 미국 국가 자체가 전복되기 일보 직전이었다. 국방부에도 중공의 손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바이든도 체포될 것이다.
미국에 망명한 궈원구이가 중국 공산당의 내부 정보를 보도합니다. 현재 시진핑이 트럼프에게 뒤에서 사과했습니다.11명의 고문이 해임됨에 따라 중공이 위축되었습니다.11명의 후임은 트럼프에 충실한 강경파로 채워진다.
시진핑이 사과해도 트럼프는 앞으로 중국에 제재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아마도 군사 제재 혹은 경제 제재일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중국 내에서 대반란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시진핑은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시진핑은 겉으로는 미국에 유연해졌지만 속으로는 대만에 대한 군사공격을 염두에 두고 있다.
인도와 파키스탄 국경선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도군 장교가 1명 사망했습니다. 21일에 전쟁이 발발했습니다.
또 인도 민간인도 다쳤습니다. 이 동안 양국군 사이에 격렬한 총격전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도군은 복수의 희생자를 냈습니다.
시진핑의 고향인 산시성의 고속도로에서 40대의 차량이 충돌. 화학약품을 운송하던 트럭에서 화재가 일어났습니다. 원인은 조사중입니다.
http://m.blog.naver.com/seojaesun/222157067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