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제 상황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1편/ 2022년 5월 12일

작성자버드나무|작성시간22.05.14|조회수2,131 목록 댓글 74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1편/ 2022년 5월 12일

 

중국 상해의 락다운은 장쩌민 상하이방의 숙청을 위한 작업, 러시아 중국 인도 사우디아라비아가 금본위시작, 독일을 포함한 유럽국들이 가스비를 러시아에 루블로 지불할 것으로 발표, 영국여왕의 사망 발표인 런던 브릿지 작전은 곧 있을 예정, 러시아 푸틴은 카발들의 종이돈을 없애는 중, 3월 블랙햇의 EBS시설 급습하여 확보, 카발들의 미디어 영향력을 제로로 만든 후 디클래스(기밀해제) 가능, 화이자 문서 공개로 화이자 부사장 체포, 할리우드 성공자들은 모두 카발의 하수인, 디즈니 월드에도 지하터널 시설이 존재하고, 아이들을 납치해감, 디즈니 만화 영화는 어렸을때부터 세뇌시키기 위한 작업, 월트 디즈니는 프리메이슨 33도였음,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와 나토와의 전쟁, 우크라이나 마리우폴 아조프스틸에 아드레노크롬 생산공장이 존재, 카말라 해리스 코비드 양성(체포의미), 일론 머스크 아버지는 나찌 로켓과학자인 베르너 폰 브라운(SSP의 두뇌역할), 트럼프의 데볼루션팀에 래리 엘리슨(오라클의 CEO)가 있고,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인수에 자금을 후원, 인도네시아 팜유수출을 금지시킴으로써 인류식량난을 일으키려는 카발들의 행동, 치킨을 수백만마리를 산채로 폐사시켜서 식량난 유도, 과거 아메리칸 인디언들의 식량인 버팔로를 죽였던 이력이 있음, 록펠러 가문의 이어지는 악행, 현재는 데이빗 록펠러 주니어가 그 가문의 수장으로 힘이 약해지고 있음,  니콜 슈왑이 환경을 빌미로 인류에게 곤충식량 프로젝트 추진중, 카발들이 조작하는 캠트레일이나 산불이 계속 있어왔음, 현대가 가장 노예가 많은 시대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rumble.com/v14jrf6--31-2022-5-12.html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 공 지 >

오늘 인텔 올리기 전에 몇 가지만 말씀드리면,

 

1. 지난번에 라나쌤 인생까페에 올린 트럼프 대통령의 혈통에 관한 이야기가 많은 반응이 있었습니다. 아직 안 들으신 분들 들어보시고, 새롭게 할 말은 하자는 주제를 가지고 방송을 올렸습니다. 들어주시고 구독해주시고, 공유해주세요.

 

2. (유튜브의) 라나방송TV는 아직 살아있습니다. 거기서 안내방송만 하고 그 밑에 링크를 걸어서 럼블에 와서 들으시는거 아닙니까? 많은 우파방송을 들으시는 분들이 라나방송 TV가 없어진 줄 안다고 합니다. 럼블에서 들으시는 분이 16,000-17,000명 되는데 각 블로그에서 퍼다가 문자로 읽으시는 분도 많이 있는 걸로 압니다. 제가 힘들여서 인텔을 모아서 전달하는데 굉장히 좋은 인텔들이기 때문에 전에 4-5만명이 들으실 때보다 많이 숫자가 줄었습니다. 지금 들으시는 분들이 많이 퍼날라주시고, 많은 분들께 홍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라나방송 TV가 없어지지 않았고 현재도 줄기차게 방송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시고, 링크도 걸어주시고 여러분들이 저처럼 디지털 솔저가 자발적으로 하실 분들이 나서셨으면 좋겠습니다. 럼블도 응원해주시는 의미에서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3. 라나쌤 인생카페에 그 밑에 Super Thanks가 있습니다. 제목 밑에 하트 모양이 있고 안에 $(달라)싸인이 있는데 그걸 누르면 저한테 후원해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그런게 있는지 몰랐는데 유튜브에서 그걸 해보라고 저에게 권유를 해서.... 물론 여러분들이 후원하시면 유튜브에도 수익이 있으니 저한테 권유하겠죠? 저한테 감사한 마음이 많으시면 그걸 누르시면 후원하실 수 있는 돈의 액수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걸 알려드리고 라나쌤 인생까페 하트 모양이 있고, 그게 저에게 후원하는 메카니즘이 되겠습니다. 멤버쉽하라고도 하는데 안했습니다. 제가 그런 걸 하는게 좀 늦습니다. 그 정도 말씀드리고 구독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인 텔 >

 

1. 중국이 상해에 대대적인 락다운이 몇 달 째 되고 있죠. 락다운이 도대체 무슨 뜻이냐? 나오지도 못하고 빌딩에서 떨어져 죽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요. 시진핑이 세 번째 임기에 도전한다고 나왔습니다.

상하이 봉쇄 후 방호복을 입은 방역요원 두명이 텅 빈 거리에 서있다. 사진=로이터

사진출처: https://news.g-enews.com/article/Global-Biz/2022/04/202204281356435423c4c1a19e2e_1?md=20220428145817_S

 

 

상하이방 장쩌민이 극렬히 반대를 했죠. 장쩌민의 근거지는 상하이(상해)이고, 시진핑이 상하이방 장쩌민파를 없애려는 크랙다운(crackdown, 엄중단속/강력탄압)으로 보입니다. 주민들은 팬데믹이 끝날때까지 여권을 제출해라라는 명령을 받아서 꼼짝달싹 못하는 상태인데, 이것은 퍼지(purge, 숙청)이 계속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것은 가짜 조 바이든 정권에 관해서 하나의 대결 제스쳐도 되는건데요. 락다운, 미국쪽으로 오는 중국의 수출품목들이 전부 차단(cutoff, 컷어프)되고 있습니다.

상하이 화물 혼잡은 세계 경제를 위축시킬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http://https://www.msn.com/en-au/news/other/the-shanghai-cargo-congestion-could-bring-down-the-world-economy/ss-AAWPaSt?ocid=mmx&PC=EMMX01

 

 

2. 일런 머스크가 트위터를 사기위해서 440억 달러($ 44billion)을 마련했죠. 그것은 카발의 돈이 아닙니다. 일론 머스크는 쟁점이 많은 사람인데 지난 방송에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이미 화이트햇이 CNN을 접수했다는 말이 있고, 지난번 독일 경찰이 도이치뱅크를 급습했다는 얘기를 드렸습니다.

 

 

3. 러시아, 중국, 인도, 사우디아라비아가 이미 금본위 시작을 했죠. 4월 28일부로 독일은 가스를 루블로 페이하겠다고 공식발표를 했습니다. 이 뉴스가 나온지 얼마 안되서 새로운 뉴스가 나왔는데 조금 있다 말씀드리겠습니다. 4월말에 프랑스나 이태리도 기름값을 루블로 낼 거라고 발표를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주일내로 기름공급을 차단한다고 러시아가 얘기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산 천연가스 수송 파이프라인. 사진=로이터

사진 출처: https://news.g-enews.com/article/Global-Biz/2022/04/202204290753469238b5d048c6f3_1?md=20220429111909_S

 

 

전 지구의 40% 국가들이 골드백이나 애셋백 커런시(goldback or assetback currency, 금본위 또는 자산본위 통화)로 갔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 5월 12일이죠. 5월은 하나의 터닝포인트가 될 거라고 말합니다.

 

 

4. 트럼프 대통령이 이미 영국여왕과 딜(deal, 거래)을 했는데요. 영국여왕은 이미 죽었죠. 그것을 공식 발표하는게 런던 브릿지 작전이라고 했죠. 죽음을 발표하는 것이 심발릭(symbolic, 상징적인) 것이다. 그것이 상징적인 것에 반해서 실제 조 바이든이 물러나는 것은 더 심각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5. 우크라이나 사건, 우크라이나 전쟁을 위해 다른 나라들이 무기를 보내주고 있죠. 지난 방송에서는 그 무기를 받아다가 전쟁에 사용하는게 아니라 판다고 했습니다. 참 어처구니 없는 일인데요. 무기를 사는 돈은 카발(cabal)들의 돈인데 피앗 퍼니 머니(fiat funny money, 웃긴 종이돈)라고 하죠.

법정화폐의 2/3은 가치가 없는 문서

 

러시아가 크루즈 미사일로 없앨거라고 합니다. 그렇게 하면 무기를 사는데 돈이 많이 소진되는데 그 또한 카발들의 머니를 없애는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들어갈 때 서방국가에서 공격을 안할거라는 걸 푸틴이 알았다고 했죠. 딥스테이트는 레귤러 밀리터리(regular military, 정규군)라는 말을 썼는데, 딥스테이트에게는 군대가 없어요. 군대가 필요하면 돈을 써서 용병을 쓰는 겁니다

 

핵전쟁의 공포를 MSM에서 말하고 있지만, 핵전쟁은 없다는 말씀을 드렸죠. 카발을 돈으로 모든 것을 유지해왔는데 그들이 지금 돈줄이 말랐기 때문에 그들을 프로텍션(protection, 보호)할 수 있는 것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많은 카발들의 말을 듣는 하수인들이 씨큐어 포지션(secure position, 안전한 지위)가 없는거예요. 불안불안하죠. 그전에는 그들이 튼튼했고, 협박받아가며 돈받아가며 말을 잘 들었는데, 여태까지 유지해왔던 권력에서 멀어져가는 거예요. ‘정승의 개가 죽으면 문상객이 많아도, 실제 정승이 죽으면 찾아오는 사람이 없다’...는 속담이 권력의 무상함을 말하는거죠. 점핑 프롬 더 쉽(jumping from the ship, 배에서 뛰어 내림) 이제 하수인들이 뛰어내리거나 전향(turncoat, 턴코트)하는거에요. 6개월전만해도 전향하는 자들이 많이 나오는건 상상을 못했습니다.

 

순전 제 추측인데, 일론 머스크가 혹시 그런 자가 아닐까 합니다. 일론 머스크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조금 있다 다시 얘기하겠습니다.

 

 

6. 이 뉴스는 좀 된 뉴스인데 그동안 확인이 안되어 말씀을 못 드렸는데, 믿을만한 소스로 확인이 돼서 말씀드립니다. 버지니아주의 블루릿지(Blue Ridge)라는 곳이 있는데 카발들이 이머전시 브로드캐스팅 시스템(Emergency Broadcasting System)을 하려고 굉장히 잘된 시설이 있습니다. 여러 명이 그곳에서 지키고 있었고, 일부 시큐리티 피플(security people, 보안직원들)이 루이지애나주 컨퍼런스(conference, 회의)에 참석하고자 많이 사람들이 줄어있을 때를 틈타 미국의 공군 특공대인 델타포스가 그 첩보를 듣고 화이트햇이 그 시설을 장악했다고 합니다. 이 뉴스가 확인이 돼서 말씀드립니다.

 

사진 출처 및 참고자료 :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ck5/3791?svc=cafeapi

                              https://t.me/DUMBSandUnderground/28061

 

이 뜻은 뭐냐면, 그동안 왜 우리가 EBS(Emergency Broadcasting System, 비상방송)를 안하느냐... 깨어나지 못한 자들에게 뻥~ 터뜨려 알려주고 카발들의 모든 죄상을 낱낱이 알려주는 그런 EBS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저는 이 소식이 있기 전에 블랙햇의 EBS시설이 막강하게 있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했었어요. 이 화이트햇이 맞바람을 놓는다고 하나요....영어로는 카운터이비에스(counter EBS)를 하는 능력을 완전히 없애버린거죠. 그러니 이제 EBS를 한다면 그것은 화이트햇만이 가능한 것이기 때문에 이번에 이 사건은 엄청나게 중요한 사건입니다. 이제 블랙햇들은 EBS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없어져버렸습니다. 기쁜 소식이죠.

 

 

7. 제너럴 퍼블릭(general public, 일반 대중)이라고 했으니까 일반 미국민이나 세계인들에게 모두 알리고 발표한다는 것이 신문방송 비디오를 통해서 이루어지는데, 사실 그동안 신문방송 라디오를 카발(cabal)이 100% 소유하고 있었지 않습니까. 그래서 저들의 능력을 완전히 없애버린 다음에 디클래스(Declass, 기밀해제)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8. 화이자(Pfizer)의 부사장이 체포됐습니다.

화이자 문서 유출후 화이자 부사장 체포되었다.

화이자 백신 관련 자료들이 속속 나오고 있죠. 화이자가 자신의 백신이 얼마나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도 사람들에게 완전히 강제성을 띠고 맞게 한 겁니다.

화이자와 바이오엔테크가 임상시험중 첫 28일안에 예방접종을 받은 1223명이 사망한 것이 화이자 문서로 확인되었다.

 

이미지 출처: https://t.me/GitmoTV/13073

 

 

 

9. 성경 요한 계시록 3장 9절에 보면 시나고그 어브 새이튼(sinagogue of satan)이라고 했어요. “사탄의 회당에 속한 자는 곧 스스로 유대인이라. 그러나 유대인이 아니고 거짓말을 하는 자들이 있는데....” 하는 구절이 있어요. 여기서 스스로 유대인이라고 하는 건 제가 카자리안 마피아를 자칭 유대인이라고 하죠. 카자리안들의 후세인들인데 자칭 유대인이라고 해요. 그들은 사탄의 회당에 속한 자들이죠. 사탄을 숭배하는 피도파일(pedophile, 소아성애자들)이죠.

 

 

10. 3시간짜리 비디오를 봤는데.... 할리우드에서 성공하려면 전부 카발들의 하수인이 되어야 한다고 말씀드렸죠. 그들이 일반 대중을 현혹시키고, 문화라는 이름하에 우리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고 끌고 가는 역할을 아주 단단히 했습니다. 카발측에서 보면 아주 잘한 거죠.

 

잠깐 곁길로 나가면, 여성들이 아주 몸매가 좋고 여자 나이가 40-50-60이 되었는데 그렇게 몸매가 좋을 수 없습니다. 노말(normal,  정상인)한게 아닙니다. 그럴려면 거의 밥을 안먹어야 합니다. 하루 3-4시간 운동을 해야 그 몸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일반인들이 하루에 3-4시간 운동을 할 수 있습니까?

 

할리우드의 영화와 그들의 이미지를 통해서, 일반인들에게 이렇게 날씬하고 아름답게 보이고 그런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다 그런 것에 초점을 맞춰서, “난 저 사람들 같지 않으니까 난 뚱뚱해, 난 미워.” 하고 이런 식으로 사람들을 세뇌시킨 겁니다.

 

할리우드 영화를 통해 전 세계인을 세뇌시키는 작업을 카발들이 오랫동안 해왔다. 그들의 자본을 받아 제작된 영화의 제작진과 배우들은 카발들의 하수인들이다. 

 

 

물론 여성이 나이 먹으면서 자기를 우아하게 가꾸고..... 여기서 우아하다는 것은 정신적인 면이 커요. 정신적으로 좋은 생각과 남을 긍휼히 여기고 올바른 생각을 하고 아름다운 생각을 하면 자기 모습이 어떻게 생겼든지 간에 우아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그런데, 그런 것을 배제하고 그저 외모를 강조하는 문화에 우리들, 쉬플들이 다 매여서 가는 겁니다. 그게 기준이고, 그렇지 못한 사람은 “저기에 난 못 미치니까 이렇게 해선 안되겠다.” 이렇게 세뇌되었다 말입니다. 나이들어 여성이 가꾸는 거 중요하죠. 저도 그런거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항상 자기 절제를 잘해서 잘 가꾸고 속으로, 겉으로 가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할리우드 사람들이 세계 사람들을 세뇌시키는데 아주 큰 역할을 했습니다. 제가 말씀 드리는 것을 잘 들으시고 생각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것 조차도 카발들이 우리들에게 심어준 겁니다. 곁길로 나갔는데, 이런 곁길 얘기가 사실은 인텔보다 더 중요할 수 있어요.

 

인텔에 서려있는 근본적인 의미를 제가 다시 인터프리테이션(interpretation, 해석)을 해서 말씀을 드리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흩어져 있는 인텔조각들을 모아서 정리하고, 해석해주는 것이 디지털 솔저들이 하는 일이다. 

 

할리우드 얘기로 돌아가서 행세께나 하려면 하수인 노릇을 잘 해야 하는데요, 그들이 입양을 많이 합니다. 이들이 얼마나 잘못된 애들이냐 하면,

 

여자아이를 입양하면 남자아이로 키웁니다. 남자아이를 입양하면 여자아이로 키웁니다. 제가 3시간 짜리 비디오에서 본 거예요. 여자아이는 남자아이 행세를 시킵니다. 학교도 남자아이로 다니게 하구요.

 

이게 크라임 어게인스트 휴매니티(crime against humanity, 인류에 대한 범죄)거든요. 사실은 인권유린이죠. 차일드 어뷰즈(child abuse, 아동학대)예요. 그런데 어느 누가 하나 대들어서 얘기하는 것 없이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이 마치 하나의 트렌드(trend, 유행)같이 해왔습니다. 그것 자체가 나이가 먹으면서 몸무게가 느는 것은 당연하다고 했죠. (할리우드의 방식이) 그런게 엠 케이 울트라(MK Ultra mind cotrol, 심리조종)입니다. 이런 얘기도 좀 아시면 좋을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11.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에서 300명에 달하는 시니어 어피서(senior officer, 상급장교)들이 잡혔죠. 우크라이나에 2,000명의 군인들이 싸웠는데, 그들이 죽거나 말거나 상관도 안하구요.  CIA소스가 말하길, “이건 나토(NATO, 북대서양조약기구)의 전쟁이지, 우크라이나 사람들의 전쟁이 아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UN 관계자나 적십자사를 보면, 진짜 이유가 “이 사람들을 풀어주라고 협상을 하기 위해서...”라고 UN관계자가 얘기를 했습니다.

 

서방국가(western countries)에 있는 엘리트(elite)들이 아이들을 고문하고 학대하고 아드레노크롬(adrenocrome)을 생산했다는 것을 전 세계가 알게 되는 것이 카자리안 마피아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죠. 지하에서 했다는 것이죠.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이건 팩트(fact, 사실)이죠.

저들은 아드레노크롬을 파우더의 형태로도 생산해서 온라인으로도 거래해 왔다. 아드레노크롬생산 공장은 세계 각지에 있다고 한다. 납치와 인신매매가 성행하는 곳은 다 있다고 추정 된다. 

사진 출처 : https://t.me/DUMBSandUnderground/14296

 

 

파키스탄에서 폭동이 일어났는데, 파키스탄 역사 유래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폭동(시위)을 일으키는 것을 보고 임란 칸(Imran Ahmad Khan Niazi, 임란 아마드 칸 니아지) 수상을 없애려고 했었죠. 카자리안 마피아의 계획대로 되지 않고 있습니다. 새로운 수상이 뇌물을 받았다고 기소를 하려고 합니다.

 

 

카자리안 마피아가 피앗 머니(fiat money, 금이 뒷받침되지 않은 종이돈) 를 찍어내지 못하면 그들이 인류를 노예화 하는데 돈을 댈 수 없다고 했죠. 제가 수도 없이 얘기했습니다. 머릿속에 내용을 가지고 누구에게 설명을 할 때 근본적인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자그마한 인텔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근본적인 줄기가 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알고 머릿속에 기억을 하시기 바랍니다.

 

피앗 머니를 찍어내지 못하니 그들이 돈이 없죠. 그동안 그들의 꼭두각시였던 정치인들에게 돈을 대서 끌고 갔는데 이제 어렵게 된거죠. 우리눈엔 정치인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그들은 액터(actor)들입니다. 캐나다의 트루도나 프랑스의 마크롱은 배우들입니다. 그들은 연극하고 있는 거예요. 자기들이 사상이나 정치적인 기술이나 지식이나 카리스마와 능력이 있어서 그 자리에 올라간게 아니고, 그 대통령 노릇을 하라고 시킨 카자리안 마피아들의 하수인이라는 의미에서 배우들이라고 하는 겁니다.

 

 

12. 우크라이나 마리우폴 아조프스틸(아조프 제철소)가 사실은 아드레노크롬 제작하던 공장이었다고 합니다. 아이들을 학대하던 곳이 전 세계에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에만 있었겠습니까?

 

그 중에 플로리다 주에 있는 디즈니월드의 지하터널에 같은 시설이 있었습니다. 디즈니랜드는 투어 보트(tour boat)라고 정기적으로 배에 관광보트에 가득 싣고 카리브해 안에 있는 앱스틴섬에 아이들을 실어나르고 했습니다. 가기는 갔는데 돌아오지 않은 아이들이 많았었다고 합니다.

CIA가 구매한 디즈니월드 토지는 자신만의 정부인 아드레노 세상을 가지고 있었다. (보라색 부분)

지도 출처 :https://t.me/DUMBSandUnderground/28941

 

 

월트 디즈니(Walt Disney) 얘기를 하면, 디즈니가 33도 프리메이슨이었죠. 이 같이 악한 자가 없습니다. “아예 아이들을 어려서부터, 태어날때부터 세뇌시켜야겠구나.”해서 어렸을때부터 아이들에게 갖은 만화영화, 스토리텔링을 통해서 그들이 만든 미키마우스등의 많은 피규어(figure, 모형장난감)들이 있죠. 조기부터 아이들의 생각형성, 인성파괴, 카자리안 마피아의 어젠다를 은밀하게 심어주는 교육을 만화나 영화를 통해서 했죠.

월트 디즈니, 부모와 아이들의 꿈을 가장 사악하게 이용했다. 그가 프리메이슨 33도였다고 한다. 33도가 최고. 가장 사악한 자라는 뜻일 것이다. 

 

카자리안 마피아(= 카발)의 충견중의 하나가 월트 디즈니입니다. 최근에 커뮤니케이션 담당하던 치프(communication chief, 소통 책임자)인 모렐(이름)이 그 자리에 앉은 지 3개월만에 리자인(resign, 사임)했습니다. 이들의 세력이 약화된다는 것을 증명하는 얘기죠.

 

 

13. 계속 웃기만 하는 여자 미국의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가 최근 양성판정을 받았죠.

카말라 해리스가 나오는 영상은 다 CGI라고 한다. 웃는 모습이 영혼없어 보인다.

 

백신을 2차맞고 부스터를 2번 맞았는데 양성이 나왔죠. 백신이 백신이 아니죠. 백신은 인류를 죽이고자 하는 인구감소정책으로 만든 하나의 구실거리입니다. 백신 열심히 맞고 마스크 열심히 쓰고 다니시는 분들 참 한심합니다.

 

카말라 해리스가 왔다갔다하는데 어떻게 된 겁니까 물어보시는데요. 카말라 해리스는 CGI(Computer Generated Image, 컴퓨터로 만든 이미지)죠. 그걸 사용해서 해리스가 아무일도 없는 것 같이 방송에서 비춰지지만 하여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방송에서 안보이는 하원의원 아담 쉬프(가짜로 트럼프 대통령을 기소하려고 했던 자)나 낸시 펄로시가 우크라이나를 방문한 것처럼 뉴스가 나옵니다. 그런데 그건 CGI라고 합니다. 전쟁 난 곳에 그들이 거길 왜 가요? 아무리 생각해도 갈 만한 일이 없습니다. 그런데 거기 가서 젤렌스키와 악수한 동영상을 봤는데 그것은 미국에서 보이지 않으니까 거기 간 것처럼 CGI를 사용해서 거기에 나왔다고 인텔이 전하네요.

 

저도 인텔 방송을 하면서 저도 의문이 가는게 한 두가지가 아니예요. 의문이 간다고 해서 제가 방송을 안 전할 수도 없고, 제가 전해드리는 말씀의 70% 정도만 맞아도 여러분께 전해드릴 가치는 있다~ 100% 정보가 맞다고 말씀드릴 수 없다~ 일부러 인텔들이 오정보 역정보를 같이 줍니다. 저도 어쩌다 이런 일을 하게 되었는지 저도 알 길이 없습니다 ㅎㅎㅎ

 

 

14. 일론 머스크가 공개적으로 화이트햇을 지지한다고 나왔지 않습니까. 트럼프에 대해서 트윗 계정을 회복한다고 하죠? 회복 하든 안하든 트럼프 대통령은 트루쓰 소셜(Truth Social)이 있기 때문에 크게 개의치 않는 것 같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 스페이스 엑스, 뉴럴링크, 오픈AI 설립자이자 CEO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2022년 5월 기준 순자산을 2,650억 달러로 추정한다.  (위키피디아 참조)

 

일론 머스크가 세상에 어느날 갑자기 알려져서 이 사람은 대체 뭔가 하는 의문을 가졌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아주 저명한 롸켓 싸이언티스트(rocket scientist, 로켓 과학자)인 베르너 폰 브라운(Wernher von Braun)의 아들이예요. 그럼 그렇지. 개천에서 용이 난게 아니고 유명한 과학자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그의 가정사는 재팬 인텔리전스(Japan intelligence, 일본 일텔리전스)가 말했고, 미국의 우주군이 컨펌(confirm‎, 확인)해준 사항입니다.

베르너 폰 브라운, 미국비밀우주프로그램의 두뇌 역할. 죽기전 진실공개.

 

일론 머스크의 아버지인 브라운(Wernher von Braun)이 미국 스페이스 프로그램(Space program, 우주 프로그램)의 브레인(brain, 두뇌)역할을 한 거죠. 미국 스페이스 프로그램은 오래전에 시작된 건데 SSP(Secret Space Program, 비밀우주프로그램)라는 약자도 사용합니다.

 

이 사람이 암으로 죽으면서 재미있는 말을 하고 죽습니다. “미국은 우주를 기반으로 한 무기 개발로 전 세계를 지배하려고 한다. 무기개발하려면 어마어마한 돈을 필요로 하니까 그걸 정당화시키기 위해서 허위로 에너미(enemy, 적)을 만들어야 해서 돈을 지출하는 것을 정당화 할 것이다. 러시아나 테러리스트를 인위적으로 만들어서 우리가 그런 걸 하려면 돈이 필요하다."고 국민들을 설득하는 거죠.

 

가장 웃기는 건 “에일리언즈(aliens, 외계인들)나 ET(extraterrestrial,외계인/ 우주인)를 마지막 카드로 사용해서 카발들이 할 것이다. 그런데 그건 다 거짓말이니 그런 줄 알아라.” 그런 말을 남기고 일론 머스크 아버지가 죽었다고 합니다.

 

CIA소스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가 대중에게 알려진 라이프 스토리는 거짓이고, 처음부터 나찌때부터 개발된 하이테크(hightech)를 상용화(commercialize)의 간판스타로 처음부터 셋업이 돼서 일론 머스크를 세웠다고 합니다.

 

얼마전부터 전기차를 시작으로 테슬라이름을 따서 나왔었죠. 전기차 기술이 억제(suppressed, 써프레스트)되어 있었죠. 1917년에 나온 기사를 보면 그때 사용되었던 전기차는 그런 기술이 없어졌다가 100년만에 등장했다는 겁니다. 1921년에 테슬라 전기차가 있었어요. 퓨어 이써릭(pure etheric) 전기로 만들어져서 배터리나 오일이 필요없는 차가 이미 있었다고 합니다. 1943년 스페인에서는 택시가 전기차였어요. 모싸드(MOSSAD, 이스라엘정보기관)에 따르면 카발(cabal, 사탄숭배하는 카자리안 마피아세력)에 의해서 전기차 기술이 완전히 매장된거죠.

 

록펠러가 기름으로 승승장구 돈을 벌고 있었기 때문에, 전기차가 나오면 기름장사를 못하지 않습니까? 그때는 오일이 정착된 후기 때문에 록펠러가 인터뷰에서 얘기를 합니다. “그때는 이미 기름을 팔고 있었다.”  많은 정보국에서 말하길, 일론 머스크는 완전히 100% 신뢰를 할 수가 없다고 말합니다.

 

또 재미있는 소문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일론 머스크는 화이트햇에 의해 대체된 사람이란 말도 있습니다. 그런 루머가 있다는 말씀 드리고, 결국은 확인이 되겠지만요... 지금 있는 일론 머스크를 신뢰할수 없고, 지켜보자, 완전히 우리편이라고 말할 수 없다고 인텔리전스 소스들이 얘기한다고 합니다. 일론 머스크가 전기차가 만들면서 스타가 됐지만, 화이트햇 측면에서 스타가 됐지 않습니까?

 

그 사람이 트위터를 사기 위해서 $7 billion을 모았는데, 산 값은 $44billion이라고 했죠. 처음에 $7billion(70억 달러)을 조성을 했을 때 그 중에 $1billion(10억 달러)을 오라클(Oracle Corporation)회사의 창업자인 래리 엘리슨(Larry Ellison)이 냈습니다.

오라클의 공동 설립자 래리 엘리슨(Larry Ellison)은 머스크의 인수 제안을 돕는 투자자 중 한 명이다. 게티 이미지

사진 출처 : http://box2265.temp.domains/~newscen8/notigroup/elon-musk-secures-7-14b-from-larry-ellison-others-to-buy-twitter/

 

 

이 오라클(Oracle)이라는 회사는 트럼프와 에즈라 코헨 와트닉이 포함된 데볼루션(devolution 권력이양 = continuation of government 정부의 연속성) 팀이라고 합니다.

에즈라 코헨 와트닉, 은퇴한 육군 중령인 마이클 플린이 국가안보회의 직원으로 고용하고 마이클 플린 사임 이후 좀 나중에 마약및 글로벌 위협담당 차관보, 국방차관 대행등을 지냈다. (잔 에프 케네디 주니어의 아들이라는 소문이 있다.)

 

데볼루션 팀에 트럼프와 에즈라 코헨 와트닉등이 있는데 그들과 깊은 관계에 있는 사람이 오라클의 창업자인 래리 엘리슨이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엘리슨을 카발로 알고 있었는데 저도 헷갈리긴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이 있을까해서 전해드립니다.

 

 

15. 일론 머스크와 DARPA(미국의 국방기술연구소)와 스페이스 나찌가 만약에 카자리안 마피아를 패배시키고 인류를 구하려면, 인류를 기아로 몰고가려는 카발의 시도를 막아야 한다. 너희들이 우리편이고 열심히 하려고 하면 우선 구해야 한다! 라고 인텔리전스들이 얘기하는 겁니다.

달파(DARPA), 미국의 국방기술연구소, 컴퓨터 발전 뿐만 아니라 생물학적인 기술에도 깊게 연관되어 있는 것 같다. 이제 그 기술이 인류를 위해서 쓰여야 한다. DARPA의 직원들은 모두 인류의 편에서 싸워야 한다. 

 

16. 인도네시아에서 팜 오일(palm oil, 야자유)이 많이 난다고 합니다. 그런데 카발이 인도네시아 대통령한테 뭐라고 명령을 했냐면, “팜유를 수출하지마. 금지해”라고 했다고 합니다.

2022년 3월 15일 인도네시아 북부 수마트라 델리세르당의 팜유 농장에서 한 노동자가 갓 수확한 야자 열매를 오토바이에 싣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https://edition.cnn.com/2022/04/26/business/palm-oil-indonesia-export-ban-explainer-intl-hnk/index.html

 

 

인류를 푸드 쇼티지(food shortage, 식량부족)를 만들어서 스타베이션(starvation, 기아)로 몰고 가려고 합니다. 미국에 램브란트 회사가 있는데 그 회사가 530만 마리의 치킨을 없애버렸습니다. 에이비언 플루(avian flu, 조류독감)라고 하면서... 그건 핑계이고 그냥 없앤거예요. 그 내부고발자가 말하길, “살아있는 치킨을 쿡(cook, 요리)해버렸다.”

 

이와 같은 일이 칠면조 농장에서도 있었고, 아이오와주를 비롯해서 28개주에서 일어났고, 가금류를 2,200만 마리를 죽였다고 합니다.

 

비슷한 예가... 역사적으로 1873년에 미국정부가 미국 어메리칸 인디언을 굶겨죽이기 위해서 1년에 150만 마리의 버팔로를 죽입니다.

1873년 미국정부가 1년에 150만 마리의 버팔로를 죽였다. 버팔로를 먹고 사는 아메리칸 인디언들의 생존을 정부에 의존하게 하기 위해서 행한 일이란다. 지금도 같은 일이 우리에게 벌어지고 있다. 미국 뿐 아니라 한국의 조류독감이나 구제역도 모두 의심스럽다. 

사진 출처 : https://t.me/BenjaminFulfordJournalist/63

 

 

그런 역사적인 일이 있었어요. 어메리칸 인디언들이 버팔로를 잡아서 먹고 살았거든요. 버팔로를 없애버리고 정부(government, 거번먼트)에 의존하게 만들기 위해서 그랬다는 겁니다.

 

 

카발들은 백신을 맞게 해서 유전자 변형을 시키는 것을 원했어요. 왜 유전자변형시키는 것을 원했느냐? 투 더메스티케이티드(too domesticated, 아주 유순한) 우리를 유하고 순종적으로 만들기 위해서 유전자 변형을 시키는 겁니다. 그래서 mRNA 그런거 들으셨죠.  

 

 

17. 잔 디 록펠러(John D. Rockefellor)의 손자가 데이빗 록펠러(David Rockefellor)이고 UN을 만든 사람입니다. 그가 악마중의 악마였고, 그가 103세에 죽었습니다.

잔 디 락펠러
데이빗 록펠러 (잔 디 록펠러의 손자), 악마중의 악마라고 한다. 

 

그리고, 데이빗 록펠러의 아들이 데이빗 록펠러 주니어(David Rockefellor Jr.)입니다.

데이빗 록펠러 주니어 (데이빗 록펠러의 아들, 현재 록펠러 가문의 수장) 인류에게 벌레먹이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에라이...

 

제가 지난 방송에서 얘기했는데요.  카자리안 마피아가 둘이 있다고 했죠. 로쓰차일드와 록펠러인데, 지금 록펠러 수장이 데이빗 록펠러 주니어입니다. 지금 그 사람이 필리핀에서 인섹트 푸드 프로젝트(Insect Food Project, 벌레 식량 프로젝트)라고 해서 우리보고 벌레를 먹어라라고 합니다. 멀쩡한 치킨이나 터키(turkey, 칠면조)는 다 죽이고 왜 우리보고 벌레를 먹으라고 합니까?

 

얘들이 싸이코패쓰예요. 제정신이 아니예요. 사탄숭배하면서 오랫동안 그런식으로 살아왔으니 자기들이 하는 일은 옳은 일이고, 본인들이 싸이코패쓰라는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이들의 정신세계는 우리가 상상도 못하는 정신세계라고 했습니다.

 

인섹트 푸드 프로젝트가 뭐냐? 일본에 가면 자동판매기에 벌레들이 들어있습니다. 그 벌레를 먹어라~ 그게 우리한테 푸드라는 거죠.

 

WEF(World Economic Forum, 세계경제포럼)를 만든 클라우스 슈왑의 딸이 니콜 슈왑(Nicole Schwab)입니다.

니콜 슈왑, 클라우스 슈왑의 딸이라고 한다. Young Global Leaders 포럼 이사.

 

어느 회의에 나와서 연설하는 것을 들어보니, 이들이 가장 인류를 속이고 우리들에게 설득력있게 들리게 하려고 “환경(environment, 인바이어런먼트)”을 얘기해요. 환경 얘기하면 "맞아, 우리가 너무 잘못했어. "하죠. 선전에 “폴라 베어(polar bear, 북극곰)가 빙하에 떠 있을 곳이 없어서 폴라 베어(북극곰)를 구해야 하니 돈을 보내라~” 이거 우리가 다 속은 겁니다.

 

공중에 많은 케미컬(chemical, 화학물질)을 뿌려서 비를 내리게 하고, 가뭄을 오게 하고, 여러 조작을 통해서 산불(wild fir, 와일드 파이어)도 나게 하는 거예요.

캠트레일(chemtrail), 흰색 비행기가 흰물질을 하늘에 그물마냥 뿌리고 다닌다. 흰색물질엔 알루미늄, 바륨, 산화그래핀등 인간의 몸에 안좋은 물질이 들어있다고 한다. 책임있는 기관에서는 다 모르쇠로 일관해왔다. 언제쯤 진실이 제대로 공개될 것인가?
유독 화재, 특히 산불이 많았던 근래 몇 년동안 한국에도 방화로 의심되는 동시다발 산불이 많이 있었다. DEW(직접에너지무기)에 의한 것인지, 개인의 실수로 인한 것인지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 

 

 

환경얘기하면 인류가 꼼짝 못하는 거에요. 니콜 슈왑이 환경을 돌본다고 하면서 “조심해라. 준비해라. 여러분들은 버그(벌레)를 먹어야 한다. 버그 레이션(bug ration, 군인들이 전쟁에서 먹는 깡통에 들은 벌레)을 먹어야 한다." 아니 이게 무슨 미친 짓입니까? 세상 천지에 먹을게 얼마나 많은데 다 파괴하고 우리보고 버그, 인섹트를 먹으라고 하니..... 내가 이런거 가지고 분노할 필요가 없어요, 여러분들! 옛날에 몰랐을때나 분노하는거지, 분노하면 지는 겁니다.

 

 

18. 제가 인텔하면서 "다른 얘기하지마세요, 인텔만 해주세요." 하신 분이 단 한명 있었어요. 그 분은 내 방송의 의중을 모르는거예요. 인텔을 주는 이유는 화이트햇이 우리가 이기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한 것인데, 그 증거를 말하려고 인텔을 말할 뿐이지, 제가 하는 이런 근본적인 이야기가 더 중요한 겁니다.

 

싸이코패쓰들이 수백 년, 천년 바벨론 시대로까지 거슬러 올라가지만, 최소한 1913년 미국의 카발들이 FRB(미국의 중앙은행)을 만들면서부터 100여년으로 칩시다. 지난 100여년동안 그들이 우리를 바짝 노예로 만들고 우리가 노예로 살았는데 우리가 그들의 노예로 산 것도 몰랐지 않습니까?

현대 노예에는 담보 노동, 아동 노동, 강제 결혼, 인신 매매, 강제 구걸 등이 포함됩니다.

사진 출처 : https://www.clearias.com/modern-slavery-india/

 

 

이 싸이코패쓰들이 우리들을 노예로 만들고 살았는데 이제 우리가 안거죠. 그래서 여러분들이 우리가 이런 것 때문에 분노하고 화내면 그건 올바른게 아니예요. 저도 옛날에 카발들의 이런 행태를 알면서 화내고 분노하고 잠도 못잤어요. 그런데 지금은 분노하기 보다는 사실을 알고 사람들한테 알리면서 우리들이 그들의 악행을 사람들에게 낱낱이 알려주면서 캄(calm, 차분)하게 빅마인드(big mind, 큰 마음)를 가지고 대처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9. 5월 11일에 예상못했던 일이 있었는데, 우크라이나를 통해서 유럽으로 가는 천연개스의 1/3을 러시아가 잠궈버렸죠. 우크라이나는 유럽으로 가는 천연가스를 효과적으로 줄여버렸다고 합니다. 유럽이 가스를 공급 못 받으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천연자원이 없다는건 불행한 겁니다.

 

 

20. 새로운 세상을 우리가 기다리고 있죠. 골든 에이지(golden age, 황금시대)다 그런 말도 쓰는데요. 새로운 세상을 오게 하는 방법이 카발이 그동안 어떻게 했습니까? 그들의 메카니즘이 거짓말, 속임수로 하수인들에게 최대한 많은 권력과 돈과 명예를 주면서 극소수의 사람들이 80억 가까이 되는 인구를 지배하지 않았습니까? 노예입니다.

 

역사적으로 고대 ~ 현대에 이르기까지 가장 노예가 많은 시대가 지금이라고 합니다. 아이들! 그들이 잡아가는 아이들이 다 슬레이브(slave, 노예)죠! 숫자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기로는 노예가 어딨어? 고대에나 노예가 많았지.... 아닙니다, 여러분!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가 가장 노예가 많습니다. 특히 성노예!

 

우리가 어떻게 하면 카발들을 이길 수 있나? 그들은 계속 거짓말을 해왔는데, 우리는 그 사이에 그걸 그냥 믿고 있었던 거예요. MSM을 통해서 그대로 믿고 있었던 거죠. 우리가 그걸 더 이상 믿지 않으면 그들은 더 이상 설 자리가 없다! 그러면 새로운 세상이 오게 하는데 더 앞당길 수 있다는 말을 합니다.

 

 

21. 미국에서는 태어나서 2세 이전에 20개 이상의 백신을 맞춥니다. 그렇게 안하는 나라가.... 일본 같은 경우는 2세 되기전에 백신을 안맞춘다고 했죠. 일본이 유아사망률이 제일 낮고, 미국은 유아사망률이 제일 높습니다. 미국이 잘 사는 나라라구요? 이게 뭡니까?

아기들에게 백신을 맞추는 횟수가 나라마다 너무 차이가 난다. 한국은 현재 어떻게 되나 궁금하다. 

 

태어나서 2살까지 20개 이상의 백신을 맞고, 아장아장 걸어서 이제 유치원부터 학교 다니면 어려서부터 아이들에게 성교육시키고, LGBTQ 중요하다고 하고 동성결혼한 아이들이 와서 동화책 읽어주고하면 어린애들이 뭘 압니까? 거기서 세뇌되는 겁니다. 소위 뒤집어 말하면 커뮤니즘(Communism), 좌파교육 시키는거죠.

 

가정파괴! 가정 패밀리를 아주 우습게 알고, 아이들을 프라퍼티 어브 스테이트(property of state, 정부재산)으로 만들고, 애들이 학교 다니면서 세상 극심한 경쟁으로 가면서, 좋은 학교 가고, 모든 아이들이 공부 잘해야 되는 세상으로....

 

여러분, 공부만 잘해서 되는게 아니예요. 각자 자기의 잘 하는게 있습니다. 하나님이 이 땅에 여러분들 내보낼 때 각자 잘 하는게 있어요. 잘 하는걸 찾아서 잘하게끔 키워주는게 부모의 역할이죠. 요즘 한국 부모들도 많이 깨어난 것 같아요. 딱히 공부만 해라 하는건 아니지만, 문제는 전체 사회가 그런 마인드로 돌아가기 때문에 거기서 용기있게 나서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극심한 경쟁으로 대학을 가죠. 대학 졸업하고 직장구한다고 여기저기 구직하고 힘들고, 직장에서는 동료나 상사에게 시달리고, 문화행사 활동이라고 하면서 갖은 타락한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섹스나 물질세계의 흐드러져 있는 할리우드 방송을 보고 인생을 망치는 거예요. 이게 우리들의 노예와 같은 인생이었다 이말입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방송을 마치려고 하는데 제가 말한 인텔이외에 이 얘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아 내가 그동안 세뇌됐던거구나. 내가 그동안 알았던게 얘네들이 나한테 심어주려했던 사상과 생각이었구나. 나는 나대로 올바른 걸 보고 옳고 그른 걸 알고 내 나름대로 정신을 차리고 맑은 정신을 가지고,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며 내가 주님께 기도하며.....내가 예수 믿는 사람이니까 내 안에 성령님이 계시지 않습니까? 성령님과 내가 교제하면서 늘 방송할 때도 늘 기도하면서 방송합니다. 올바른 분별력을 달라고 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자기가 은밀하게 있을 때... 자연계시라는게 있어요. 사람들이 아름다운 자연을 보고 가만히 있으면 하나님의 숨결을 느낄 수 있다... 그게 자연계시예요. 자연에 서려진 하나님의 계시(revelation, 레블레이션)가 있다 이말입니다.

 

현대사회는 어떻습니까? 사람들을 그냥 뺑뺑이를 돌리니까 가만히 혼자 앉아서 조용히 생각을 하는 시간이 하루에 단 5분도 없는 거에요. 이게 얼마나 불행한 현실입니까? 하루에 단 5분이라도 눈을 감고 기도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하나님의 임재라던가 하나님 안믿으시는 분도 자기자신을 성찰해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습니다.

 

 

카발들이 전 세계를 오랫동안 오염시켜서 전 세계 그들의 입김이 없는 곳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라도 정확하게 모든 것을 알고 각자 남은 생활에 잘 깨달아서 현재 상태에서 최선을 다하는 인생길이 되길 바라고, 저도 그렇게 하겠습니다.

 

긴 시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드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5.15 우리는 잘 모르지만 일본 사람들이 더 깨어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본향으로 | 작성시간 22.05.14 늘 고생하십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버드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5.15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깊은강 | 작성시간 22.05.18 애쓰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는풍요롭다 | 작성시간 22.06.04 감사합니다 담아갈께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