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제 상황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5편/ 2022년 6월 24일

작성자버드나무|작성시간22.06.29|조회수2,747 목록 댓글 111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5편/ 2022년 6월 24일

 

낙태권을 옹호했던 미국 연방법을 50년 만에 대법원에서 뒤집는 판결, 아프간의 양귀비재배, 헤로인제조 중지는 카발의 돈줄을 끊는 화이트햇작전으로 카발의 세상이 붕괴되고 있는 명백한 증거, 러시아의 군대가 남미주둔 시작, 코로나-코비드19-원숭이두창으로 이어지는 카발의 전략이 먹히지 않고 있음, 러시아 리비아 알제리등에서 유럽으로 가는 개스공급양 축소 또는 중단, 리비아의 가다피는 페트로달러를 거부한 이유로 서방국가에 의해 살해당함, 우크라이나는 돈세탁 및 아동인신매매의 중심지이자 인터넷스캠과 정크메일의 발원지 아이들 대량생산하던 곳, 일본은 미국 다음으로 청소가 이루어지기로 계획, 미국에서 최저임금 구직보다 좀도둑질이 성행하고 경찰이 이 정도의 범죄행위는 바로 풀어주고 있음 이는 시스템의 붕괴, 일본 요코스카 항구에 일본 카발하수인들을 위한 감옥선, 카발이 오랫동안 장악한 나라가 일본, 주류방송언론은 국민들에게 외면당하고 있음, 현재 금융시장의 전반적인 붕괴는 전체 시스템의 붕괴를 의미, 주식시장과 암호화폐 90% 붕괴 예상하는 전문가도 있음, 카발들은 1913년 미국중앙은행설립으로 100여년 간 종이돈 유동성으로 전 세계를 장악, 이 때 카발들은 중앙은행설립에 반대하는 억만장자 3명을 타이태닉에 태워 침몰시키고 중앙은행설립, 비트코인은 미국방부 펜터곤 작품, 뱅가드 블랙락 스테잇 스트리트 3회사가 전 세계 500대 대기업들 소유, 카발부자들은 세금회피방법으로 재단과 NGO 설립하여 활용, 주식시장거래 70%가 인공지능이 거래, 시장붕괴는 0.01%의 카발들에게 치명타를 입힐것, 러시아등은 카발이 지배하는 유럽국가들에 오일공급 제한 및 중단으로 그들을 압박하고 붕괴 재촉, 세계 곳곳의 바이오랩에 자금을 댄 곳은 미국립보건원(NIH), 질병통제센터(CDC), 해군의료연구소, 게이츠재단, 클린턴재단, 세계은행등임, 특히 제 3세계 바이오랩에 세계은행이 자금 지원, 전 세계 특수부대가 미국이 만들었던 바이오랩을 습격중, 우크라이나 진실을 전하는 베터런스 투데이 기자 협박받음 그러나 과거엔 주로 암살을 했었음, 한국소식없음이 소식, 미국은 경제급락을 경험중, 일본과 한국은 가짜바이든 정권을 피하지 않고 있음, 멕시코 마약카르텔과 푸틴을 그리스정교회에서 통제, 4-5주후 우크라이나 전쟁 종료예정, 전 세계은행들의 붕괴임박, 대기업 CEO들 체포조사중, NSA에서 수집한 증거들로 트럼프 재임기간 각국 정상들, 기업인들에게 항복을 받아냄, 전 세계 203개국의 정상들이 카발들에게 침투당함, 미국빚은 259조 달러로 미국민 1인당 2백만불에 해당, 세계 로스차일드 은행이 없는 나라가 북한, 쿠바, 이란, CDC는 연방기구가 아니라 사조직으로 지금에야 백신부작용 심장문제 인정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rumble.com/v19s2ts--35-2022-6-24.html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오늘 인텔 방송이 늘 그렇듯이 많습니다.

 

라나쌤인생까페에 규제가 있어서 방송을 못 올리고 있는데 조만간에 방송을 올리면 광고를 하겠습니다. 방송 없어진 거 아닙니다.

 

< 인 텔 >

 

1. 지금 미국 시간 현재로 굉장히 중요한 뉴스가 떴죠. 로 비 웨이드(Roe v. Wade)라고 미국에서 낙태를 합법적으로 할 수 있는 법이 1973년에 통과가 됐었습니다. 그런데, 50년 만에 미국의 대법원에서 오버턴(overturn, 뒤집다)을 해서 “각 주에서 결정할 사항이다.”라고 했어요. 그동안은 페더럴 로(federal law, 연방법)이었는데 “각 주가 재량권을 가지고 각 주의 결정으로 해라.” 라고 보내버렸습니다.

로 대 웨이드 판결이 뒤집혔다: 다음은 무엇인가? (낙태권 보장 연방법에 대해 50년만에 대법원이 판결을 뒤집음으로써, 낙태권이 각 주에서 결정되는 것으로 바뀌었다.)

 

이건 우리 보수우파인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뉴스고, 그동안 루머가 있었죠. 이것이 대법원에서 심리중이라는 비밀이 새어나가서 그 사이 몇 달 동안 말이 많았는데, 결국 오늘 최종발표를 했습니다.

 

참고자료: https://www.hani.co.kr/arti/international/america/1048496.html

 

미국은 지난 50년 동안 수많은 아이들이 낙태로 죽어갔죠. 이게 하나님이 주신 생명을 이렇게 지우고 여성들이 낙태할 수 있는 권한이라고 해서 마이 바이 마이 디시전(my body my decision, 내 몸은 내가 결정한다) “내 몸 가지고 내가 하는데 왜 말이 많냐?” 라고 한 겁니다.

 

미국이 오랫동안 프리섹스인 나라인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이것이 영적으로....카발들이 뱃속에서 아이들을 함부로 죽이고, 자기들이 섬기는 사탄에게 희생물로 바치는 거라는 이야기도 있죠.

 

미국은 1971년 닉슨대통령때 화폐 금본위를 없애버리고 1973년에 이어서 낙태법을 통과시키면서 미국이란 나라는 사양길로 들어선 겁니다. 경제적, 윤리적으로 피폐한 상태에 있는데 간만에 좋은 소식이 나왔어요. 각 주마다 낙태법을 반대하는 주들은 반 정도 된다고 합니다. 50개 주니까 25개 이상 주에서 낙태를 금지하는거죠.

 

오클라호마주는 지난 몇 달 동안 이 법이 (대법원에서) 심의되는 동안에 이것을 금지하는 법을 자체적으로 통과시켰습니다. 실제 이렇게 되면 낙태가 많이 줄어듭니다.

 

미국에서 가장 사악한 플랜드 페어런트후드(Planned Parenthood, 미국가족계획 연맹)라고 낙태할 수 있는 기관이 있는데 사악한 행동을 많이 하고 연방정부에서 그 기관에 밀리언즈 어브 달러(millions of dollars, 수백만 달러)를 공급했죠. 앞으로는 연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각 주의 소관입니다.

가족계획연맹(Planned Parenthood)건물, 말로는 가족계획이고 실제는 낙태옹호 및 낙태권장으로 뒤에서 장기밀매등을 하는 카발의 어젠다를 실천해왔던 단체이다.

 

낙태하고 싶은 여성이 낙태가 금지된 주에서 살면, 그 옆의 주에 낙태가 허용되는 주에 가서 하고 오는 식이 되겠죠. 뉴스에서 많이 들으시겠지만, 굉장히 좋은 소식이라서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이것이 발표됨으로해서 얼마전에 이걸 심의한다고 해서 대법원 건물에 울타리를 둘렀는데, 이것이 발표되면 좌파들이 데모를 하려고 약 400여개의 곳곳에서 준비중 이라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되는지 한 번 두고 봅시다.

 

 

2. 아프간 사태가 작년에 있었을 때에 제가 방송을 여러 번 했습니다. 아프간이 카발들의 텃밭이었죠. 거기서 오피엄(opium, 아편)을 생산해서 헤로인(heroin, 마약의 일종)을 만들어서 전 세계에 마약공급하는 나라였죠. 양귀비(poppy)생산하는 밭을 다 없애버렸습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또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미국에서 소비되는 모든 헤로인의 90% 이상이 멕시코산, 캐나다에서 소비되는 모든 헤로인의 90% 이상이 아프간산. 양귀비재배는 아프가니스탄 전체농업생산량의 절반차지. 농부들은 양귀비 씨 꼬투리를 칼로 자를 때 나오는 검은 수액 생 아편 1kg에 대해 약 163달러받아. 헤로인으로 정제되면 탈레반은 지역 시장에서 킬로그램당 2,300~3,500달러에 판매. 유럽에 도달할 때까지 45,000달러에 도매. 2016년 전체 66톤의 화학 물질이 압수된 반면 2017년 첫 6개월 동안 50톤 압수(2019년 2월 10일 기사 부분발췌)

사진출처 및 참고 1 : https://politics-history.mozello.com/page-8/params/post/1714431/

 

 

참고자료 2 : https://ko.wikipedia.org/wiki/%EC%95%84%ED%8E%B8

(부분발췌: 아편은 양귀비의 덜익은 꼬투리의 유액을 말려서 채취한 마약의 일종으로 특이한 냄새가 나며 강력한 쓴맛이 난다. 아편은 불법 마약 유통을 위해 만드는 헤로인을 화학적으로 만드는데 필요한 모르핀을 12% 정도 함유하고 있다....)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데, 화이트햇이 보이지 않는데 뭘 이기고 있다는거냐?”라는 분에게 하고 싶은 말입니다. 아프가니스탄은 카발들이 마약공급을 한 나라인데 탈레반이 “우리는 더 이상 그거 안해.” 라고 말할 때 카발들이 잡고 있는 세상이면 이게 가능하지 않다라는 말을 하려고 하는 겁니다. 그것이 팩트니까 그런 팩트를 통해서 우리가 잡고 있는 것에 대해서 확실하지 않다고 불안해하시는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그런 것을 안하겠다고 탈레반이 나오는게 가능한 세상이 화이트햇이 이기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지, 옛날같이 블랙햇이 지배하는 세상이면 택도 없는 소리다 라는 이야기를 하려고 지금 이 얘기를 꺼냈습니다.

 

 

3. 러시아의 군대가 남미로 들어가는 경우가 요즘 뉴스에 나오는데, 예를 들면 니카라과 대통령이 “들어오시오.”하고 인바이트(invite, 초청)을 했습니다. 옛날의 미국의 펜터곤, 즉 카발들이 지원했던 생물학 무기를 만들던 바이오랩(biolab, 생물학무기연구소)이 거기도 있었는데요.

니카라과는 텍사스국경에서 1600마일 떨어진 중앙아메리카에 위치. 니카라과대통령이 러시아군대의 주둔을 요청하여 러시아 군대가 남미로 들어갔다. 니카라과에는 생물학무기연구소(바이오랩)이 얼마나 많기에 러시아군대를 요청했을까 (지도에서 니카라과의 위치만 확인바람)

 

다니엘 오르테가(Daniel Ortega) 니카라과 대통령은 러시아군이 "긴급상황이나 자연 재해시 인도적 지원, 구조 및 수색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법령에 서명했다.

사진 출처: https://t.me/anggelion/3334

 

제가 조금 있다가 몇 나라에나 바이오랩이 있었는지 자세한 얘기를 하겠습니다. 남미국가들이 러시아에게 상당히 의존하는 현상이 지금 나타나고 있습니다.

 

 

4. 요즘 멍키팍스(monkeypox, 원숭이두창)라고 하는데, 코로나 -> 코비드19 ->멍키팍스(원숭이두창) 이러는데 그거 지금 설득력 없어요. 사람들이 이제 픽 하고 웃습니다. 카발들이 코로나로, 다른 거 , 다른 거로 해서 연결연결해서 나가려다가 지금 굉장히 뜻대로 되지 않고 있죠. 지난번에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그 멍키팍스가 나이지리아에 있는 (미국이 만든) 바이오랩에서 나온 것이고, 캐나다수상인 트루도가 스판서(sponsor, 후원)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멕시코대통령(Andres Manuel Lopez Obrador,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즈 오브라도르)이 요즘 세게 나와요. 북미와 남미가 단일화를 해야 한다 이런 말을 하고 있습니다. 기자회견에서 그런 얘기를 아주 강력하게 하는 것을 들었는데, 사실 뭐 오랫동안 그런 얘기는 있어 왔지만, 화이트햇이 인터내셔널 아퍼레이션(international operation, 국제적인 작전)으로 하고 있는 와중에 그가 그런 발언을 했다고 봅니다.

 

 

5. EU(European Union, 유럽연합)은 USSR(Union of Soviet Socialist Republics,소련)을 모델로 만들었던 거죠. 러시아의 외무장관 라브로프가 실세인데 그가 EU에 대해서 “나는 EU(유럽연합)와 대화할 생각이 없어.”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유럽으로 가는 개스 여러나라 것을 컷어프(cutoff, 중단)하거나 양을 줄였죠. 그래서, 러시아나 알제리아 리비아등에서 유럽으로 가는 오일을 끊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한-러 외무장관 회담시 발언모습)(2022년 3월 25일) 

사진출처: https://news.v.daum.net/v/20210325125158412

 

 

 

가다피가 미국에 의해서 살해가 됐는데, 그 사람이 “기름을 가져갈 때 페트로달라를 주지 마라. 필요없다. 금으로 줘라.”라고 주장을 해서 살해당했죠. 그때 리비아에 쳐들어가서 가다피부터 죽인 겁니다.

가다피가 리비아에서 했던 일들: 무료 의료서비스, 무료전기, 무이자대출, 신혼부부에게 집을 얻을 5만달러 지불, 아이출생에 5천달러 산모에게 지불, 모든 오일판매에 대한 리터당 0.14달러를 모든 시민에게 지불, 차량구매시 정부에서 50% 지원, 실업자들에겐 이전 직종 평균급여에 준하는 실업수당 지원.

 

유럽은 아직도 카자리안 마피아가 지배하고 있는 몇 나라들 중에 불란서(프랑스)가 있는데 마크롱이 선거를 훔쳤다고 말씀드렸죠. 르펜이라는 여자가 $600million (60억달러) 정도의 돈을 받고 져 주기로 해서 마크롱이 다시 당선이 됐죠. KM(카자리안 마피아)이 지배하는 몇 나라에서 “이젠 더 이상 길이 없다. 항복할 일만 남았다.(They have to surrender.)"고 했습니다.

 

 

6. 아까 아프간 얘기할 때 빠뜨린 부분에 대해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탈레반이 들어가자 마자, 그 전에 닫았던 상점들이 문을 열고, 거기는 MSM(Main Stream Media, 주류언론)이 말하는 비참한 나라가 아니라는 것을 다시 한 번 강조해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7. 우크라이나가 돈세탁하고, 아동인신매매하고 카발들의 모든 금융기록을 가지고 있는데 푸틴이 이런 것을 다 없애버렸다고 했지 않습니까? 인터넷 스캠(internet scam, 인터넷 사기),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등이 모두 우크라이나에서 이루어진거예요.

 

그리고, 아이들을 거기에서 생산해낸다.... 아이들이 생명인데, 아이를 인큐베이터 같은데서 길러서 아예 매뉴팩처링(manufacturing, 제조)를 했다고 과거 방송에서 말씀드렸습니다. 그런 일이 있었다는 것을 다 증거를 가져와서 푸틴이 까발렸죠. 익스포즈(expose, 노출)을 했기 때문에 세계전체가 다 그런 것을 알게 됐죠. 증거를 가지고 얘기하니까요. 그것을 다시 한번 여러분들께 말씀드립니다.

 

 

8. 일본에 대한 소식은 미국에서 카자리안 마피아 하수인하던 사람들을 청소(cleanup, 클린업)을 하고 있는데, 이게 지금 시간이 걸리는 거예요. 100만명 정도를 잡아들여야 한다는데, 이게 말이 백만명이지, 전체 78억 인구에서 극소수의 사람들이 우리를 지배하고 있었던 겁니다. 그래서 그들을 잡아가고 걔들이 벌을 받고 해야하는데, 지금 그런 청소가 이루어지고 있죠.

 

일본의 경우는 “미국이 청소가 끝나길 기다렸다. 그리고 그 후에 행동을 개시한다.” 이런 말이 있어요. 그러면서 일본의 수상이 마치 미국의 바이든 정권 편을 드는 것처럼 립서비스(lip service, 말뿐인 지지)를 하고 있습니다. 청소한다더니 같이 한 편을 먹은 것처럼 얘기하고, 엄청 헷갈리시죠? 현재 립서비스를 하고 있다 얘기하고....

기시다 일본총리와 바이든, 러시아 유가 상한제 논의 (2022년 6월 27일 기사)(가짜바이든정권에 보조를 맞춰주고 있다면 아직 일본은 청소해야 되는 상태라는 의미일 것이다. 눈치없는 블랙햇들이 세상이 자기들이 바라는대로 돌아간다고 착각하고 있어야 작전수행 체포가 쉬울 것이다.)

사진출처: https://newstocheck.com/world/japan/japan-pm-kishida-biden-to-coordinate-over-russian-oil-price-cap-sanctions/

 

 

2차 대전때 일본이 가미카제로 진주만 습격을 했죠. 그때는 방송보다는 신문이 더 강력한 언론매체였겠죠. 그때 일본 자국민들은 자기네가 계속 승리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선전선동을 해서 일본이 모든 전쟁에서 이기고 있었다고 알고 있었기 때문에 핵폭탄이 2군데 떨어져서 일본의 천황이 항복하는 방송을 하죠. 자기네가 계속 이기고 있다고 생각했던 일본인들이 그때 바로 정신을 차리고, 현실을 깨달은 거다.

 

이 얘기를 제가 왜 하냐면, 우리 방송 들으시는 분들은 깨어나신 분들이죠. 그런데 지금 안 깨어난 사람들이 많다 이말 입니다. 그런데 그들을 깨어나게 할 방법이 별로 없어요. EBS(Emergency Broadcasting System, 비상방송)같은 종류의 방송이 떠야 마치 일본 사람이 천황 방송 듣고 깨어나듯이 그런 게 떠야 정신을 차리지 않을까 하는 말을 인텔 전해주시는 분이 합니다.

 

 

9. 미국에서 사람들이 미니멈 웨이지(minimum wage, 최저임금)을 받고 일을 하느니 상점에 가서 훔치는 샵 리프팅(shop lifting, 좀도둑질) 정도는 잡아가지 않는다고 했죠. 또 경찰이 잡았다 해도 한국말로 파출소정도로 로컬 폴리스 스테이션(local police station)에 데려가자마자 바로 그냥 내보냅니다. 결국 샵 리프팅이 미국에서 대단히 성행하고 있어요. 이미 망조는 진작에 들었는데, 시스템 자체의 붕괴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푸드 프라세싱 플랜트(food processing plant, 닭등 여러 식품제조하고 처리하는 공장)가 90개에서 몇 백개로 늘어났는데, 이유를 알 수 없는 화재가 계속 나고 있습니다. 카발들이 일부러 푸드 쇼티지(food shortage, 음식부족)으로 완전히 재난을 가져오도록 한다고 합니다. 불이 많이 난다는 것은 팩트입니다. MSM에서도 아주 발표를 안할 수 없으니까 가끔 불났다고 얘기는 하더라구요.

 

 

10. 일본은 미국의 청소가 끝나고 일본에 손을 댈 거라고 얘기했는데, 아무것도 안한 것은 아닙니다. 일본 앞의 요코스카 항구에 프리즌 쉽(prisonship 감옥선)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일본은 오랫동안 카발이 지배해왔던 나라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과거 임진왜란을 일으켰던 일본장군들이 제수잇(Jesuit, 예수회)을 믿고... 처음에 제수잇이 일본으로 들어갔죠. 그래서 임진왜란을 일으켰습니다.

 

참고자료: 임진왜란을 일으킨 천주교 예수회

 https://alaskalove.tistory.com/entry/%EC%9E%84%EC%A7%84%EC%99%9C%EB%9E%80%EA%B3%BC-%EC%B9%B4%ED%86%A8%EB%A6%AC%EA%B5%90%EA%B4%80%EA%B3%84

 

일본은 역사적으로 오랫동안 카발이 마음대로 지배해왔던 나라죠. 1980년대 일본을 그렇게 잘 살게 만들어주고, 소니, 도시바 등의 기업은 카발이 키운겁니다. 이 정도 되면 자체 리서치를 하시고 전 세계가 그동안 어떻게 살아왔고, 제가 말하는 인텔들이 마이크로인텔(micro intel, 소규모 고급정보)이지만, 여러분들은 매크로(macro, 대규모)... 미시적인 퍼즐을 맞추다 보면 큰 그림이 생깁니다. 거시적인 그림을 그리실 수 있습니다.

 

카발이 일본을 오랫동안,  198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키워서 잡아먹은거죠. 그 나라에 얼마나 카발과 카발에 복종하던 자들이 많겠습니까? 탑(top, 상층)에 있는 자들과 미드티어(mid-tier, 중간층)들도 들어갔겠죠. 그 하수인들을 잡아서 기트모(GITMO, 관타나모 감옥)= 관타나모 디텐션센터로 보내는데, 거긴 이미 차고 사람들을 더 이상 수용하지 못하니까 꼭 가야되는 굵직굵직한 인물들은 거기서 밀리터리 트라이뷰널(military tribunal, 군사재판)을 받아야 하니까 거기로 보내고.....이건 새로운 인텔인데.....일본에서 잡은 하수인들은 괌(Guam, 태평양에 있는 미국영토의 섬)에 보낸다고 합니다. 렌디션 플라이트(rendition flight, 용의자 인도 비행)가 자주 괌에 내렸다는 인텔이 있습니다.

 

 

11. 여러분들에게 메인 스트림 미디어(Main Stream Media, 주류언론), MSM이라고 말을 했는데, 메인스트림 미디어라 함은 신문으로 말하면 뉴욕타임즈나 워싱턴포스트 정도를 말하고, 방송은 CNN, ABC, CBS, NBC, MSNBC, Fox News 등을 얘기하는데 팍스뉴스(Fox News)는 우파방송이라지만, 터커 칼슨이나 몇 사람을 제외하곤 팍스 뉴스도 MSM이 하던 짓거리와 비슷합니다. 팍스뉴스도 너무 신뢰하지 마세요. 이제 그들은 더 이상 메인스트림이 아닙니다. 보는 사람이 없고, 듣는 사람이 없어요.

 

CNN은 시청률이 최고치에서 80%가 떨어졌으니 더 이상 메인스트림(Main Stream, 주류)이 아니라는 겁니다. 얼터너티브 미디어(alternative media, 대안언론)라고 해서 우파뉴스를 전달해주는 방송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곳이 수백만명이 프라임 타임 때에 듣고 있다고 합니다.

가짜뉴스가 사회악이라는 주류언론들은 자신들이 사회악임을 증명해보이고 있다. (좌측은 2022년 5월 21일 원숭이두창 환자가 12개국에서 확인되었다는 기사. 우측은 2017년 12월 21일 원숭이두창이 나이지리아 23개주에서 확산되었다는 기사// 언론인 모두 뻔뻔함을 훈련받았는지, 그들 목에 전부 칼이 들어오기 직전인지 알 길이 없다. 조만간 진실이 공개되리라.)

 

좌측은 2022년 5월 21일 기사 (뉴욕시에서 원숭이두창 환자 보고되고 환자격리 접촉자추적 시작), 오른쪽 2018년 9월 11일 기사 (영국에서 확인된 2번째 치명적인 질병으로 원숭이두창발생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고 있다)(국경을 넘나들며 공포조장에 사진재활용기술이 탁월하다, 전 세계언론이 서로 끈끈하게 연결되어 있는 사회악인가보다.)

사진출처: https://t.me/anggelion/3217

 

 

12. 웨스트(West)란 말을 서방국가라고 얘기를 하는 건데, 카발들이 헐루씨네이션(hallucination, 망상 환상 환각)에서 살았었어요. 현실을 직시하면서 정신을 차렸는데 이미 늦었죠. 아무리 현실 회피를 하려고 해도 할 수가 없다!

 

 

13. (1) 로스차일드나 록펠러등 몇 사람 개인이 서방국가의 중앙은행(central bank)들을 소유했죠. 최근에 파이낸셜 마켓(financial market, 금융시장)의 전반적인 붕괴가 “과거에도 금융시장이 이렇게 하락을 했어. 지금도 그 때랑 비슷한 거지. 하나의 현상 중에 하나겠지.”이렇게 생각하지 말라는 겁니다. 지금 시스템 전체의 붕괴라는 겁니다. 다우지수가 12주 동안 11번 하락을 했습니다. 과거에는 언프레시덴티드(unprecedented, 전례가 없는)거죠.

현재 금융시장의 전반적인 붕괴는 전체 시스템의 붕괴이다. 

 

 

비슷한 현상이 1929년 마켓 크래시(market crash, 시장충격) 동안에 있었는데 그때가 가장 최악으로 블랙 먼데이(black Monday,암흑의 월요일/주식시장의 심한 하락의미)로 12주동안 10번 하락했던 때입니다. 지금이 그때보다 더 심한거죠.

 

보통 주식이 떨어지면 반대로 돈이 반드마켓(bond market, 채권)으로 갑니다. “채권이 더 세이프(safe, 안전)하지.”하면서 돈이 스탁마켓(stock market, 주식시장)에서 반드(bond, 채권)로 몰려가는거죠. 채권으로 가는데 지금은 그런 현상도 아니라는거예요.

 

1971년 닉슨때 미국 재무부인 트레저리 어브 디파트먼트(treasury of department)가 미국의 달러에서 금본위를 없앴죠. 그래서 그 이후로 스탁마켓(주식시장)이 가장 큰 하락을 했고, 1929년에 심한 하락을 했고 1971년에 금본위를 없애면서 유에스 달러가 크게 하락을 했었죠.

 

(2) 그런데 크립토 커런시(crypto currency, 암호화폐/가상화폐)가 전자화폐입니다. 비트코인등을 말하는거죠. 수백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인 거고, 제일 먼저 만들어졌죠. 크립토 커런시는 최고가에서 2/3로 떨어졌고 $2trillion(2조달라)가 사라진거죠. 이베퍼레이트(evaporate, 증발하다)라고 하니 사라진거죠.

 

최고의 금융전문가들의 예상으로는 스탁마켓과 더불어, 마켓 90%가 떨어질 거라고 예상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반토막도 아니고 90%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주식, 암호화폐등이 90% 까지도 하락한다고 보는 최고금융전문가들이 있다고 한다.

 

댓글에 이런 질문하신 분이 있어요. “회장님, 주식 가지고 계십니까? 암호화폐 어떻게 하십니까?”하시는데 저는 파이낸셜 어드바이저(financial adviser, 재정자문)로 역할을 하면서 방송을 못하죠. 제 의견은 있으나 그런 조언은 못드리기 때문에 그냥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켓이 90% 떨어질 거라고 예상을 하면 여러분들도 잘 알아서 행동을 하셔야 합니다.

 

주목하실 것이 크립토(crypto,암화화폐)가 다른 것보다 훨씬 더 빠르게 하락을 하는데 비트코인과 비슷한 상품들이 디스트로이(destroy, 파괴)가 되는거죠. 미국의 중앙은행인 페드(FED)와 카자리안 마피아들의 중앙은행들이 빠르게 떨어지게 한 다음에 그들만의 디지털화폐를 만들려고 하는 움직임도 있다고 합니다. 얘들은 포기하지 않아요. 포기가 되겠습니까?

 

(3) 1913년에 중앙은행을 만들었죠. 중앙은행 만드는 것에 반대하는 세 사람들을 타이태닉에 태워서 죽여놓고 편안하게 의원들이 일요일에 쉬고 있을 때 슬쩍 법 통과시켜서 우드로우 윌슨 대통령(Thomas Woodrow Wilson, 미국 28대 대통령 1913년~1921년 재임)에게 싸인시켰다 그랬죠. 그렇게 미국의 중앙은행(Federal Reserve, 페더럴 리저브)이 생겼는데 100여년이 조금 더 되죠.

 

100여년 동안에 종이돈(fiat money, 피앗머니/ 종이돈)을 마구 찍어서 지배를 해왔어요. 종이돈 찍어내서 뒤돌아서 우리한테 이자 받은 거예요. Money was made out of thin air.(돈을 마구 찍어냈다.) 돈을 그냥 만든 거예요.

피앗 머니란 금에 기반하지 않은 종이에 숫자를 찍은 것에 불과한 불환지폐를 말한다. 석유결제도 달러로만 하게 만든 것이 일명 페트로달러이다.  카발은 종이돈을 찍어내는 기관인 FED를 차지하고, 민간조직인 FED를 국가기관인것처럼 사람들을 속여왔다. 몇 명의 재벌들이 돈찍어낼 권한과 금리를 마음대로 정한다 생각하면 수긍할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

 

중동에서 석유 가져오고 페트로 달러(petro dollar, 석유값 지불시 달러결제로 지정)로 지불한거예요. 시스템을 그렇게 만들어 놓으니 오펙(OPEC, 석유수출국기구/Organization of Petroleum Exporting Countries)도 다 피앗달러(fiat dollar, 종이달러)로 받은거죠. 이제 이 정도는 기본 지식으로 가지고 있어야 되요. Knowledge is power.(아는게 힘이다.)

 

 

아까 하던 얘기로 돌아가서

 

14. 우리는 얘네들이 자기들만의 크립토 커런시(crypto currency, 암호화폐)를 만들려는 움직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카발들이 지금은 비트코인을 백도어(backdoor, 부정한 방법)를 통해서 컨트롤하고 있었죠. 비트코인은 어떤 일본인(사토시 나카모토)이 개발했다고 알고 있는데 그거 사실 아닙니다. 그건 사람들에게 그냥 일본 사람 하나 만들어낸 거예요. 사실 알고보니 미국의 국방부 펜터곤이 만든거라고 해요.

 

 

15. (1) 카자리안 마피아가 사탄숭배하는 매우 작은 그룹이죠. 서구의 중앙은행과 트랜스내셔널(transnational, 초국가적), 멀티내셔널(multinational, 다국적)이란 말도 쓰는데 90%의 다국적기업을 소유하고 있는 자들이죠. 법도 자기들이 만든 거예요. 파운데이션(foundation, 재단), 펀드(fund), 헤지펀드(hedge fund,국제 증권 및 외환 시장에 투자해 단기 이익을 올리는 민간 투자 자금)등을 통해서 모든 세계의 돈의 흐름과 돈을 컨트롤하고 있었습니다.

 

뱅가드(Vanguard), 블랙락(BlackRock), 스테이트 스트릿(State Street) 그들이 세계 500대 주요 기업들을 소유하고 있는데 써큘러 오너쉽(circular ownership)이라고 해서 서로 소유하고 있는 거예요.

스테이트 스트릿 로고

 

이 세 회사가 미국의 스탁(stock, 주식)의 40%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재단이나 펀드를 통해서 자기네 돈을 컨트롤(통제)하고 있다고 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그들은 세금을 내지 않아요. 왜냐하면 파운데이션(foundation, 재단)을 통하기 때문에요. 조지 소로스도 오픈 써싸이어티 파운데이션(open society foundation, 열린사회재단)과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 비정부기구) 등을 만들어서 “501C3"등의 코드를 만들어서 택스(tax, 세금)을 내지 않습니다.

 

(2) 이 얘기를 왜 하느냐?

워렌 버핏이 미국에서 2번째 부자라고 했잖아요. 그런데 사실은 로스차일드나 록펠러에 비하면 피라미들이죠. 포브스(Forbes, 미국의 격주간 경제잡지) 잡지에 나오는 부자들은 부자가 아닙니다. 로스차일드, 록펠러 등은 거기에 이름을 올리지 않습니다. 조용히 뒤에서 다 지배하고 있으니까요.

 

워렌 버핏 같은 경우 “자기가 고용하고 있는 여자비서보다 자기가 세금을 조금 낸다.”고 자랑이라고 히히덕거리면서 방송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게 왜 가능한지 아세요? 법의 허점(loophole, 루프홀/ 법률, 계약서등의 허술한 구멍)을 통해서 파운데이션(재단), 자선기금으로 모든 돈을 다 재단으로 돌린다... 왜 그런지 아세요? 그들이 착해서? 휴매니태리언? 인도주의적인 일을 하려고 그런게 아니고 세금을 내지 않으려고 그렇게 하는 겁니다.

세금(tax)을 회피하는 방법을 개발하여 입법도 가능한 세력이 카발이다. 온갖 재단과 NGO등을 만들어 엄청난 재벌인 그들이 합법적으로 세금을 회피하고 있다.

 

 

우리같은 사람은 평생 일을 하면서 세금을 바쳐서 30-40%씩 가져가는데 우리들의 세금이 IRS(Internal Revernue Service, 미국국세청)으로 가면 바로 영국으로 간다고 과거 방송에서 얘기를 했었죠. 많은 사람들이 미국 정부가 세금 받아서 미국살림을 했다고 생각을 하죠. 예전엔 저도 몰랐어요 그런데 사실이 아니예요.

 

 

(3)뱅가드(Vanguard)와 블랙락(BlackRock)같은 회사들이 미국 스탁의 40%를 지배하고 있는데 그들 뒤에 있는 자들이 로스차일드나 록펠러 같은 자들인데 그들은 사실 AI(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시스템의 자기네들이 노예가 된거예요. 이게 무슨 말이냐? 미국의 주식시장의 거래의 70%를 AI(인공지능)가 하는 거예요. 그래서 컴퓨터 스크린 베이스드 트레이딩(computer screen-based trading, 컴퓨터 화면을 기반으로한 거래)이란 말을 쓰는데, 저도 과거 일을 할 때 이런 계통을 잘 알고 있습니다.

 

AI가 소프트웨어로 걸어놨기 때문에 사고 팔고하는 것이 AI에 의해서 70%가 이루어지고 있는 거예요. 이 회사들도 그 AI(인공지능)의 슬레이브(slave, 노예)가 됐다는 이야기를 하는 겁니다.

 

그렇게 돈을 많이 벌어서 몇 명 안되는 카발들이 돈으로 매수를 하는거죠. 정치인, 입법 사법 행정 다, 의사들 .... 이번에 팬데믹때 의사들 많이 매수했죠. 밀리터리 장성들... 법을 만드는 의원들도 다 매수를 하고 사법 판결을 하고 벌을 내리는 것도 모두 자기 세상이다, 맘대로 우리가 할 수 있다 생각했던 거예요.

 

 

16. 지금 너무 많은 부와 권력이 소수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이들의 망상이 끝이 나면 이게 역설적인 얘기이긴 한데, 주식시장이 90%가 망가지고 하면서 개미들도 주식을 하는 개미들에게 영향이 가겠지만, 광의적인 의미에서는 지네들이 타격이 더 심하지, 주식 하나 갖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겐 오히려 큰 영향이 없다는 말입니다. 대부분의 주식을 카발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타격이 크다고 하는 겁니다.

 

시장의 붕괴는 그것을 소유한 0.01%에게 지대한,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거다. 지금 그들이 자폭하는 순간인데 깨어난 사람들이 이제 “내가 몰랐는데 이 카자리안 마피아들이 정말 우리를 마음대로 하고 우리에게 커다란 피해를 입혀왔구나.”하고 지금 전 세계에서 깨어난 사람들의 증오라는건 대단하다.....

 

 

17. 지금 망할 나라들이 유럽인데, 러시아나 다른 석유, 천연가스를 생산하는 국가들이 가스를 끊었는데, “오일을 주고 피앗머니(fiat money, 종이돈)로 지불하는 것은 이제 안 받아. 유에스 커런시(US currency, 미국통화) 안받아.” 이렇게 된거라고 했죠.

 

지난주에 이태리, 슬로바키아가 자기들이 공급받던 오일의 반 정도를 러시아에서 받았습니다. 반 정도 줄은 거죠. 프랑스는 6월 15일 이후로 개스공급을 못받고 있습니다. 폴란드, 불가리아, 핀란드, 덴마크, 네덜란드 등은 이미 러시아에서 오는 오일이 끊겼습니다. 독일도 곧 오일이 끊길거라고 FSB(러시아 인텔리전스)가 말을 했어요.

러시아에서 유럽으로 가는 오일 가스 공급이 축소 및 중단되고 있다. 표면상으로 우크라이나관련 제재 어쩌구 해도 금이나 루블로 결제하겠다는 러시아의 요구를 거절했기 때문이다. 이제 달러는 힘을 잃어가고 있다. (위 이미지에서 좌측은 EU의 깃발, 우측은 러시아의 깃발)

 

유럽이 개스를 구할 곳은 어디에도 없어요. 딴데 가서 사면 되지 하겠지만, 공급받을 곳이 없어요. 그래서 러시아가 큰소리 치는 겁니다. 그리고 또 오일을 덜 팔고도 돈은 더 벌고 있다는 말을 지난주 방송에서 했습니다.

 

유럽이 어디가서 개스를 구할 데가 없기 때문에 알제리아 유럽 가스송유관을 통한 공급을 알제리아는 반으로 줄였습니다.

 

미국의 가짜 바이든 정권은 과거 유럽에 이런 약속을 했어요. “러시아 대신 우리가 너희에게 기름을 공급해줄게.” 했지만, 완전히 립서비스였던거죠. 주요 개스를 수출위한 터미널에 문제가 생겨서 연말까지도 못 고친다고 합니다. 결국 약속을 지킬 수 없다고 합니다.

 

 

18. 2011년에 가다피(Gaddafi)가 살해되었고, 그동안 유럽국가에서 오일을 계속 훔쳐왔는데 이제는 리비아에서의 오일공급도 끊겼다는 뉴스도 있습니다. 또 우크라이나의 가장 큰 정유공장이 파괴되었고, 그래서 유럽으로 가는 모든 주요 오일이 끊겼다, 그것이 원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EU(유럽연합)의 쌩션(sanction, 제재)과 엠바고(embargo, 수출금지조치)가 러시아에게 해를 주려고 했는데 지 발등 지가 찍은 거죠. 독일의 MP(Member of Parliment, 하원의원) 코프레란 사람이 있는데, “러시아에 해를 준 게 아니라 독일이 해를 입고 있어.”라고 했습니다.

 

독일 수상 슐츠, 프랑스대통령 마크롱, 이태리 수상 드라기, 영국수상 보리스 잔슨, 루마니아 대통령등이 우크라이나로 가서 젤렌스키를 만났습니다. 젤렌스키는 양복도 안입고 무슨 티셔츠 같은거 입고 있던데 게이죠. 젤렌스키를 만나서 쭉 서서 찍은 사진을 봤어요. 거길 간 이유가 있을 거 아닙니까. 걔들이 훔쳐간 돈이 우크라이나에 좀 남아있는데, 거기에 좀 남은 돈을 나도 좀 챙길 수 있나 하고 서로 만나서 궁리하려고 우크라이나에 갔다고 합니다.

 

마크롱, 드라기, 루마니아대통령등이 “아, 이제 우리세상은 끝났구만. 게임 오버.”하고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 마지막 수순을 거치는 겁니다. CIA정보원이 전해줬습니다.

 

가짜 바이든 정권이 끝을 다하고 있는데 바이든이 자전거에서 넘어진 걸 보니까 서서 정지한 상태에서 푹 넘어지더라구요. 일부러 넘어진거냐... 사실 그걸로 머리를 다쳐서 그만둔다고 할거냐.... 그런 추측들이 나돌고 있다고 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022년 6월 18일 델라웨어주 레호보스 비치에 있는 고든스 폰드 주립공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부자에게 다가가다가 자전거에서 넘어지고 있다. (바이든 정권의 붕괴와 몰락을 미리 보여준 것일지도 모른다. )

 

진짜 이유는 바이든 정권이 글로벌 에너지시장(오일시장)에서 제외된 것이 지금 나타나고 있는 현상이고, 미국이 SPR(Strategic Petroleum Reserve, 전략적 비축유)을 오랫동안 쓰지 않고 저장을 했었죠. 바이든이 기름을 못 가져오니까 SPR(전략적 비축유)에 손을 댔습니다. 트럼프때 오일 수출국이 이제 바이든때는 SPR(전략적 비축유)를 쓰고 있는데 이 페이스대로 가면 아마 올해 말에는 다 바닥이 날거라고 합니다.

 

통계를 말씀드리면, 일주일에 7.3 million barrel(730만 배럴)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35년 만에 최저로 보유고가 떨어졌고 올해 말에는 바닥날 거라고 하죠. 미국사람들에게는 이게 충격이고, 사회질서 붕괴로 바이든정권은 이제 살아남지 못하죠.

 

CPI(Consumer Price Index, 소비자지수)가 8.6%인데 40년 만에 최고인데, 과거식으로 제대로 계산하면 16.8%입니다. 해석을 하면, 미국인에게 1인당 생활비가 (더 많이 사지 않고 똑같은 생활을 유지한다 하더라도) 한 달에 1,000달러가 더 들어간다는 말입니다. 굉장한 거죠. 미국의 서민들이 어떻게 살겠습니까?

 

 

19. (1) 푸틴이 “서방국가와 새로운 합의를 하는 것은 불가능해. 쟤들하고 무슨 얘기를 하겠어.” 라고 했죠. EU(유럽연합)은 정치적 주권 자체를 상실했죠. “현실과 거리가 먼 망상속에서 사는 저 지도자들이란 자들은 다 교체가 돼야해.”라고 푸틴이 연설중에 얘기를 했습니다.

 

(2) 중국은 러시아와 같이 국제질서와 글로벌 거버넌스(global governance,국제통치)를 좀 더 저스트(just, 정당하고) 바람직한 방향으로 가도록 일을 해야 한다고 푸틴의 말에 맞장구를 쳐서 시진핑이 연설을 했습니다.

 

(3) 푸틴이 말하길, 카발들이 지배하던 세상을 유니폴라(unipolar, 단극/ 단일강대국)라는 말을 썼어요. 그런 세상은 끝났고 그들의 패러다임은 붕괴하면서 세뇌된 서방국가의 지배자들 룰링 클래스(ruling class, 지배층)들은 심각한 혼돈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지들도 충격이죠. 천 년 만 년 갈 줄 알았지, 자기들이 이렇게 붕괴할 거라는 것을 상상도 못 했겠죠.

 

(4) 지금도 일부 블랙햇(Black Hat, 어둠의 세력)들은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그레잇 리셋(Great Reset, 카발들이 지구인류 소수만을 남기고 세계를 지배하려는 재설정)과 뉴 월드 오더(New World Order, 신세계질서/ 인류를 노예로 한 카발들 소수를 위한 전체주의 질서)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자들이 아직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걔들 아직 정신 못 차린거죠.

 

 

20. “러시아와 전쟁을 하다가 협상을 한다.” 이에 대한 해석은 “써렌더(surrender,항복하다) 무조건 항복한다”고 보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이것을 미국의 스캇 리터(Scott Ritter)라는 군사분석가(US military analyst)가 이런 얘길 하더라구요.

 

 

21. (1) 서방국가의 인터내셔널 보이콧(international boycott)으로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인터내셔널 스페셜 포스(international special force, 여러 나라의 특수부대)가 모여서 미국이 세계 곳곳에 만든 생물학 무기연구소인 바이오랩(biolab)을 지금 습격해서 없애고 있습니다.

전 세계 특수부대가 세계 곳곳의 바이오랩을 습격하여 해체중이다. 우린 조금 기다려야 한다. 

 

미국의 바이오랩이 있는 나라를 잠깐 말씀드리면, 콩고, 방글라데시, 니카라과, 나이지리아, 이집트, 에티오피아, 조지아, 가나, 헤이티(아이티), 인도, 인도네시아, 우크라이나, 케냐 등이 해당됩니다. 참 많은 나라에 만들었네요. 그래서, 이런 나라들에 특수부대들이 가서 뿌리째 뽑아 없애고 있습니다.

 

이런데서 코로나.... 중국의 우한랩(Wuhan lab)에서 만들었다고 했나요...멍키팍스(monkeypox, 원숭이두창) 등을 이런 데서 만들은 거예요.

 

여러분, 제가 이 시점에서 무슨 생각이 나냐면, 우리가 가만히 있으면 걔네들이 일부러 병균을 만들어서 퍼뜨려서 병을 걸리지 않게 하면, 상자에 들은 시리얼 안먹고, 달달한 음식 트랜스팻 이런 거 안먹으면 우리가 병이 날 일이 없어요. 그런데 (저들이) 끊임없이 병균을 만들어서 퍼뜨려서 우리가 병이 나는 거예요. 하나님이 주신 깨끗한 환경에서 열심히 일하고 좋은 마음에서 살고 캠트레일 안 뿌리고 하면 우리가 왜 병이 나겠습니까. 물론 유전적으로 지병을 타고난 사람들도 있지만요.

 

 

아까 하던 얘기로 돌아가면,

 

(2) 유에스 바이오랩(US biolab, 미국 생물학무기연구소)을 만들기 위해서 자금을 댄 자들이 전 세계 인구를 90% 죽이려고 했던 카자리안 마피아(Khazarian Mafia)입니다. 나머지 10%는 살려서 자기들의 노예로 쓸려고 했다고 했습니다.

 

주위 분들 한테는 이런 정도는 알려주세요. "카발(cabal)들이 있는데, 카발들이 우리를 노예삼고, 살았는데 전 세계 90% 인류를 죽이려고 했대. 그래서 코비드19을 만들었어." 사스, 메르스, 지카바이러스, HIV 이거 다 걔네들이 생산해 낸 균입니다.

 

 

(3) 바이오랩을 펀딩하는 자금의 소스가 미국의 NIH(National Institute of Health, 국립보건소), 월드 뱅크(World Bank), 해군의료연구소(US Navy Medical Research), 게이츠 파운데이션(Gates Foundation, 빌 앤 멀린다 게이츠 재단), CDC(Center for Disease Control, 질병통제센터), 클린턴 파운데이션(Clinton Foundation, 클린턴 재단)들이 세계 곳곳의 바이오랩에 자금을 대준거예요.

 

여기서 월드 뱅크(World Bank, 세계은행)은 이디오피아에 3개의 바이오랩(biolab, 생물학무기연구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월드뱅크는 제 3 세계 가난한 나라들 경제적으로 론(loan, 대출) 주고 잘 살게 해주고 하는 기관인데, 그런 취지에 상관없이 월드 뱅크(세계은행)가 왜 바이오랩을 가지고 있습니까?

미국방부가 미국민의 세금으로 우크라이나에 위헌적으로 46개의 생물학무기연구소에 자금지원을 했음을 보여주는 20년된 문서를 보여주었다. 

참고 : https://sonsoflibertymedia.com/treasonous-pentagon-admits-theyve-been-funding-46-biolabs-in-ukraine-for-defense/

 

 

미국의 NIH(국립보건원)에서는 나이지리아의 바이오랩(biolab)에 돈을 대고, 캐나다 트루도도 나이지리아 랩(lab)에 돈을 댔다고 했죠. 캐나다 트루도는 월드 이카너믹 포럼(World Economic Forum, 세계경제포럼)의 클라우스 슈왑(Klaus Swab)의 꼬봉인데, 수상이 될 수도 없는 자인데, 수상을 시켜준 거죠. 그동안 말을 잘 들었죠.

 

그래서 트루도가 자금을 댄 증거가 다 나왔습니다. 지금 제가 말하는 것은 에비던스-베이스드(evidence-based, 증거기본)예요. 증거없이 그냥 떠들어대는 말이 아니고, 증거들이 다 나와서 증거들에 따라서 이런 인텔이 나오는 겁니다. 이런 크리미널(criminal, 범죄자)들이 살기 위해서 싸우고 있고, 그들은 선선히 사라지진 않을 겁니다.

 

(4) 중국공산당(CCP, Chinese Commuist Party)이 헬쓰 큐알 코드(health QR code)라고 해서 코비드 검열시스템을 만들어서 데모하는 사람들을 막고 체포하고 가두고 있죠. 악행은 중국공산당이 하는 겁니다. 빌딩에서 사람들이 떨어지고 하는 것을 보셨죠.

코비드에 걸리지 않았거나 감염자와 접촉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는 용도로 QR코드를 중국에서 사용하고 있다.

 

22. 서방국가에서는 카자리안 마피아 보스들이 사람들을 통제하기 위한 수단을 만드려고 병을 미끼삼아 사람들에게 공포를 조장하고 있죠. 공포조장이 먹혀요.제가 아까 낮에 나갔다 왔는데, 자기 차에 운전하는데 자기밖에 없는데 마스크쓰고 운전하는 사람 가끔 있고, 길거리 지나가면 오픈 에어에서 왜 마스크를 쓰고 다닙니까? 어떤 사람은 마스크를 2개 쓰고 다녀요.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었어요. 마스크는 병균을 옮기지 못하게 하는데 역할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제대로 구실을 못한다고 그렇게 나왔는데 공부는 안하고, 마스크 쓰다가 이제 천식 걸립니다. 기관지, 천식 걸리죠.

 

미국의 사람 많은 곳에 가면 특히 동양인들, 젊은이들 유난히 마스크를 쓰고 다녀요....참... 죽을라면 뭔 짓을 못하겠습니까!

 

 

23. 팬데믹은 오랫동안 계획했다고 했죠. 2008년부터 계획했던 거니까. 빌 게이츠가 2021년 11월에 10개국의 공항에 바이오테러를 경고했죠. 경고는 무슨 경고예요. 지가 다 계획 해놓고. 그리고 2020년 5월에 10개국에서 멍키팍스(원숭이두창)가 퍼질거라고 발표를 했습니다. 지가 어떻게 알아요. 다 계획했다는 소리지.

 

아주 대놓고 공공장소에서 말해요. 전 세계 인구가 너무 많아서 전 세계 인구를 10% 이상 줄여야 한다고 그런 말을 아주 버젓이 해요. 걔들이 사이코패쓰인데 그런 말을 버젓이 한다 이 말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런 소리를 듣고 쟤는 왜 저런 소리를 하지?... 하면서 의심하면서 듣는게 아니고, 그냥 빌 게이츠가 연설한다고 들어요. 참 이런 기가막힌 노릇이 있습니까?

코로나바이러스와 엘리트의 어젠다: 전 세계 인구 감축 (우생학, 불소, 백신, 유전자조작작물, 전쟁, 마약, 무기등)

 

카자리안 마피아들이 3차 대전을 일으키려는 미련을 아직도 못 버리고 있습니다. 3차 대전은 안 일어난다고 했습니다. 인텔이 아주 강조해서 얘기하고 있습니다.

 

 

24. 나토(NATO, 북대서양조약기구) 국가 중 발트해에 있는 리투아니아가 러시아로 가는 모든 화물철도를 금지했습니다. 러시아로 물건 못 가게 하는 거죠. 리투아니아도 정신 못 차리는 애들이네요.

 

과거 폴란드가 비슷한 일을 해서 독일이 결국 2차 대전을 일으킨 예가 될 수 있는데, 그때 폴란드에 독일 사람들이 많이 당하니까 그걸 미끼로 히틀러가 그 문제를 해결하면서 국민들에게 하나의 혜성같이 나타나서 국민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독일이 2차대전을 일으키게 되죠.

 

 

25. 신문이름이 베러런스 투데이(Veterans Today, "오늘의 재향군인"/2003년 이라크 침공에 반대하여 2004년설립)이고 고든 더프(Gordon Duff)라는 기자가 있는데요. 그 기자를 카발들이 협박을 했습니다.

베터런스 투데이(오늘의 재향군인) 신문의 고든 더프 기자가 우크라이나 진실보도로 협박받고 있다.

 

그 사람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진실 보도를 많이 하니까 협박을 했습니다. 지금은 협박정도 하지만, 과거엔 다 죽였습니다. 말씀드렸죠. 빌 쿠퍼(Milton William "Bill" Cooper)나 필 슈나이더(Phil Schneider)같은 사람들을 다 죽였어요. 브라잇 발트(Andrew Breitbart) 이런 사람들...

 

 

26. 한국 소식은 없다 그랬죠. 한국에 대한 이야기는 왜 이렇게 없는지 저도 답답합니다. 일본은 그렇게 붙잡아가는데 한국엔 카발이 없겠습니까? 한국에도 카발이 얼마나 많을텐데......한국은 조용한가... 아닌 것 같아요. 각자 생각해보고 유추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s://www.ytn.co.kr/_ln/0101_202206271510161199

 

 

지금 많은 것이 밝혀지고, 미국 가짜정부 붕괴가 임박했죠. 세계가 펀더멘탈 시프트(fundemental shift,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고, 결과는 과거에는 찾아볼 수 없는 평화와 번영의 시대가 도래한다고 합니다. 골든 에이지(Golden Age, 황금시대)란 말을 써요. 카자리안 마피아들 싹 다 잡아 멸절하고, 피스 앤 프라스페리티(peace and prosperity, 평화와 번영)이 도래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구끝까지 복음이 전달되고 대부흥이 있고, 대추수가 일어나서 주님앞으로 돌아올 사람들 마지막까지 다 돌아오는 평화와 번영의 시대가 오길 바랍니다.

 

 

27. 하우스 클리닝(house cleaning)이 일어나고 있고, 가짜 바이든 정권은 아프리카, 아시아, 중동, 유럽의 대부분 국가들은 미국정부를 피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이 이카너미 프리폴(economy freefall, 경제급락)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까 CPI(Consumer Price Index, 소비자지수)와 하이퍼 인플레이션에(hyperinflation, 극심한 인플레이션) 얘기했었죠.

여기서 재미있는 게 있어요. 가짜 바이든 정권을 피하는 나라를 말씀드렸을 때 일본과 한국은 제외한다고 써 있어요. 일본과 한국은 가짜 바이든 정권을 피하지 않고 있다고 해요. 시사하는 바가 크죠, 여러분?

 

 

28. (방송처음에 말씀드렸던 대로) 러시아 군대와 전투기가 남미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나토와 혹시라도 전쟁이나 분쟁이 생기면 국경을 지켜달라고 니카라과 대통령이 러시아를 불러들였습니다.

 

멕시코카르텔이 대통령보다 더 권력이 세죠. 멕시코카르텔이 지배를 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아드레노크롬을 공급하다가 더 이상 안하겠다고 했는데요. 카르텔이 여러 개 있어서 그들이 다 연합해서 한 사람한테 보고를 해요. 카르텔보스가 있겠죠. 그 보스위에 있는 사람이 그리스 사람인데 그 사람한테 명령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 그리스 사람은 그리스 오쏘독스 처치(Greece orthodox church, 그리스 정교회)에게 보고를 한다고 해요. (멕시코카르텔보스-> 그리스사람->그리스정교회)

그리스 정교회의 국기

 

푸틴도 그리스 정교회가 통제를 한다고 합니다. 푸틴도 믿음이 좋다는 말이 있었죠. 중요한 얘기는 아닌데, 이런 자기 나름대로의 체인 어브 커맨드(chain of command, 명령하달방식)을 우리가 알면 전체 지오폴리티컬 이슈(geopolitical issue, 지정학적 이슈)를 아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29. 유럽의 화이트햇 얼라이언스들이 “우크라이나 전쟁이 거의 끝나가고 있다. 그래서 독일이 포린 인텔 에이전시(foreign intel agency) BND라는게 있어요. BND소스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가 마지막 저항을 하고 있지만, 4주-5주 있으면 끝날거다라고 합니다. 서방국가의 카자리안 마피아의 결정적인 붕괴로 이어질거라고 합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푸틴이 우크라이나를 다룬 지난 몇 달 동안의 사태가 결정타를 카자리안 마피아에게 날린 거예요. 여러 가지 바이오랩이나 갖은 악행을 근절시키고, 많은 에비던스를 가져왔고, 그 결과로 푸틴이 “이제 우리는 루블로 받겠어. 너희가 가져간 기름에 대해서는 골드 백트 루블(gold-backed ruble)로 받을래.” 한 것이 아주 결정타입니다. 카자리안 마피아들의 목을 죄어 버린 겁니다.

달러에 대한 세계환율(러시아 루블은 올해 최고의 실적통화입니다. 러시아 루블은 지난주 달러당 64를 넘어서 62.71 달러까지 잠시 뛰어올랐고, 통화 거래에 대한 지속적인 제한에 힘입어 유로에 대해 거의 5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사진출처: https://t.me/anggelion/3197

 

 

30. 폴리시 인텔(Polish Intelligence, 폴란드 정보국) 소스에 따르면, 세계 곳곳의 은행들의 붕괴가 임박했다고 합니다. 바우어 패밀리(Bauer family, 로스차일드의 뱅킹패밀리 이름)가 소로스나 록펠러 같은 사람들에게 공급한 돈이 사람들에게 다 알려졌잖아요. 우리가 알고 있는 대표적인 카발들의 오가니제이션(organization, 조직/단체)인 빌더버그(Bilderberg Group), 다보스포럼(Davos Forum)등이 주장하던 그레잇 리셋(Great Reset, 재설정)은 이미 물 건너 갔다고 아시면 됩니다. 이런 뉴스는 희망적인 뉴스죠. 속히 빨리 끝장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31. 그 많은 큰 회사의 CEO들이 조사중에 있고, 트리즌(treason, 반역), 돈세탁했냐 조사를 하면서 혐의를 받으면 벌을 받겠죠. 사람들을 카발들을 하수인들을 체포해서 데려가는 곳이 세계 여러 곳에 있다고 했습니다.

 

기트모(GITMO, 쿠바의 관타나모감옥/미국이 영구임대함), 알래스카에도 있고, 그린랜드의 툴레베이스도 있고, 아르젠티나 남쪽끝의 밀리터리 베이스도 있고, 괌도 있고, 시설들이 차고 넘치겠죠. 그냥 잡는 게 아니죠. 증거를 가지고 들이대면서 잡는 겁니다.

 

 

32. 트럼프 대통령이 4년 동안 백악관에 있으면서 카발들의 하수인들, 정상들이나 나토 지도자들을 만났을 때 NSA가 제공한 죄상을 두꺼운 파일에 다 담아서 그 안에는 사진, 동영상, 서류도 있어서 그 파일을 던져줬다고 했죠.

NSA는 지난 15년동안 모든 카발과 카발의 하수인들을 잡기 위해 그들의 모든 범죄기록들을 수집해왔다. 그 범죄증거에는 사진, 동영상, 서류, 이메일, 문자 메시지등이 전부 포함되어 있다. 

 

“너희들이 한 일을 낱낱이 알고 있다. 너희들은 항복해. 항복하지 않으면 세상에 너희들의 죄상을 낱낱이 알려주겠다.”하니 항복했다고 했죠. 항복이 캐피출레이션(capitulation, 항복)이란 말을 씁니다. 증거를 가지고 CEO들을 취조중에 있고, 그런 증거를 보니까 전 세계 203개의 국가 정상들이 그들에게 다 침투를 당했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일부 국가 빼고 전 세계의 정상들에게 다 카발들의 손이 뻗쳐 있었다고 합니다.

 

 

33. (1) 킴 닷컴(Kim dotcom)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 미국의 빚을 계산해보면 $259trillion(259조 달라)라고 합니다. 트릴리언(trillion)은 0이 12개이고, 쿼드릴리언(quadrillion)은 0이 15개 이고, 퀸트릴리언(quintrillion)은 0이 18개입니다.

 

사실 우리가 옛날에 살 때 트릴리언 달러(trillion dollar, ~조 달라)란 말을 듣지 못했어요. 밀리언(million, 백만/0이 6개), 빌리언(billion, 십억/ 0이 9개)까지는 들었죠.

 

그래서 미국빚이 $259trillion(259조 달러)은 미국국민 1인당 200만불이라고 합니다. 어려운 사람들은 먹고 살 것도 없는데, 이게 웃을 일이 아니죠. 비통한 일인데요. 아이까지 다 따져서 한 사람당 200만불 빚이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미국민들의 빚이 아이까지 따져서 1인당 200만 달러라고 한다. 

 

(2) 그러면 미국의 모든 자산, 항만 부두 빌딩 자연자원 다 더해도 아직도 그걸로 빚을 갚는다고 치면 $66trillion(66조 달라)을 남는다고 합니다. 미국이 얼마나 천연자원이 많고, 얼마나 땅이 넓고, 얼마나 농사를 많이 짓고, 얼마나 부자인 나라인데, 그렇게 하나님의 축복을 받은 땅인데, 여기를 카발이 얼마나 분탕질을 하고, 얼마나 사람들을 노예삼고, 몇 백년에서 적어도 지난 백여년을 치면 이렇게 피폐한 나라로 만들었다 이말입니다.

 

(3) 그래서 전 세계의 GDP(Gross Domestic Product, 국내총생산)과 구매력(purchasing power, 퍼처싱 파워)로 계산을 하면 선진국(developed country)보다 24.4%가 더 많은 국가들이 지금 미국을 비롯해서 다른 선진국가들을 보이콧하는 겁니다.

 

옛날에 선진국하면 다 잘사는 줄 알았잖아요. 껍데기 뿐이 없는거예요. 몇 개 선진국가를 빼면, 이를테면 중국, 러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브라질, 멕시코, 이란, 터키 이런 나라들이 합쳐지면 소위 말하는 선진국보다 24.4%가 더 부가 많다고 합니다. GDP(국내총생산)과 구매력으로 계산했다는 말입니다.

브릭스(BRICS,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의 동맹이 예사롭지 않다. 이란과 아르헨티나가 브릭스 가입을 신청했다. (2022년 6월 28일) 브릭스 플러스(BRICS PLUS)로 재탄생할 움직임이다.

참고자료 1: 아르헨티나와 이란 브릭스 가입신청(6월 28일, 2022년)

              https://meduza.io/en/news/2022/06/28/argentina-and-iran-apply-to-join-brics

 

참고자료 2: 브릭스 플러스(BRICS PLUS)미팅 (6월 24일, 2022년) 러시아기사 자동번역참조

              http://kremlin.ru/events/president/news/68700

(부분발췌: 브릭스 플러스 화상회의에 참석한 국가들은 브릭스 5개국+ 알제리, 아르헨티나, 이집트, 인도네시아, 이란, 카자흐스탄,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세네갈, 태국, 우즈베키스탄, 피지, 에티오피아 정상 참석)

 

 

34. 세계 로스차일드 은행이 없는 나라가 북한, 쿠바, 이란이에요. 공통점이 중앙은행이 이 3개국을 제외하곤 전 세계에 다 있어요. 지들이 맘대로 한 거죠. 여기서 재미있는 사실은 북한, 쿠바, 이란은 적으로 알려져 있는 나라들입니다. 적이라고 흑색선전을 한거죠.

 

가다피도 아주 악한 인간으로 알고 있었죠. 그런데 가다피가 트리폴리(리비아의 수도)에 노예시장이 있었는데, 굉장히 많은 노예들을 다 풀어주고, 가다피의 실제 스토리를 들으면 정말 좋은 사람이더라구요. 그런데 우리는 MSM에서 가다피는 나쁜 사람으로 알고 있었잖아요. 언론의 힘으로 사람들을 세뇌시키는 것은 카발들의 입장에서는 쉽다고 말할 수 있죠.

 

 

35. CDC(Center for Disease Control, 질병통제센터)가 연방정부기구같은데 아닙니다. 프라이빗 오가니제이션(private organization, 사조직)이라고 인정했어요. 왈렌스키라고 담당자가 인정했습니다. 증거를 따져보니 “백신은 하트 티슈 데미지(heart tissue damage, 심장세포손상)를 주고, 아이들도 백신 맞은 다음에 심장병이 더 증가했어. 그것을 인정해.” 라고 말을 한 거예요. 이제와서 인정하면 어쩌라구. Damage is done. Already!

 

아니 아이들한테 왜 백신을 맞춰요? 여러분! 어른도 안맞아야 되지만, 아이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별로 민감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왜 아이들까지 맞춰요. 이제 영유아까지 맞추려고 해요.

어린이 코로나 백신 접종 후 13일 만에 사망. CDC 인정. 그럼에도 의회는 5세~11세 접종을 가결.

사진출처: https://t.me/anggelion/3215

 

 

오늘 제가 인텔 전하면서 분노하는 경향이 있는데 화가 나서 좀 그럽니다.  여러분들 오늘 인텔 이 정도 하겠습니다. 

 

 

오늘 기도 열심히 하면서 이 전쟁을 대신해서 싸우시는 주님께서 우리에게 희망을 주시는 것을 감사드리고, 할렐루야 우리 주님을 찬양하면서 영광 돌리고 이 일을 우리가 잘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우리 적극 협력해서 기도로 이 일을 자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우리 같이 합심합시다. 여러분 긴 시간동안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댓글 쓰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댓글을 읽어보면 제가 많이 힘이 됩니다. 럼블에 들어와서 등록을 안하셔서 구독을 안하시면 댓글을 쓰지 못하시나 봐요. 구독도 하시고, 저에게 격려되는 댓글 매우 매우 감사드립니다. 라나였습니다.

 

카발을 제거하고 화이트햇을 응원하는데도 협력하고, 새로운 황금시대를 만드는 노력에도 함께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드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7.01 몸과 마음이 다치는 이 없이 이 전쟁을 승리로 마무리 지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햇살나라 | 작성시간 22.07.01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버드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7.01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라이라 | 작성시간 22.07.03 덕분에 복습 잘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나는풍요롭다 | 작성시간 22.07.06 감사합니다 담아갈께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