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제 상황

[RRN] 해리스는 우리나라 아이들을 위협합니다

작성자악어잡는사자|작성시간24.08.24|조회수880 목록 댓글 21

해리스는 우리 나라 아이들을 위협합니다

 

마이클 벡스터

 

2024년 8월 23일

 

정신나간 년(?)인지 놈(?)인지 분간이 안되는 낄낄대는 광인 카말라 해리스. 체포하면 꼭 성별 검사하길...

 

 

 망상에 빠진 카말라 해리스는 이미 자신이 미국 대통령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도인에서 흑인으로 바뀐 여성이 어젯밤 DNC(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아첨꾼 청중에게 연설하는 동안, 캠프 펜들턴의 스미스 장군은 해리스나 그녀의 아양떠는 하수인들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위협적인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전한 바에 의하면, 그 메시지에는 불길한 최후통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국가 핵 3각(미국 전략핵무기 투발수단 3가지 - 대륙간 탄도미사일, 잠수함발사 탄도미사일, 전략폭격기를 의미: 역주) 핵 발사 코드를 넘기거나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고통받는 것을 지켜보라."

 

 이메일의 서두는 작성자가 입법부 차관보 나즈 두라코글루(불법 거주자 대통령[pResident] 바이든을 위해 일하는 수많은 비(非)미국인 중 한 명)임을 보여주었지만, 장황한 법률 용어로 가득 찬 수다스러운 산문은 해리스가 UC 버클리 로스쿨에 다니는 동안과 캘리포니아의 32대 법무 장관으로 재직하는 동안 쓴 논문과 일치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스미스 장군은 해리스가 그 악마 같은 편지를 작성했다고 97% 확신한다고 합니다.

 

 이 편지에서 그녀는 자신을 3인칭으로 언급하며,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여기 카말라 해리스 대통령은 수령 당사자인 에릭 M. 스미스 미 해병대 장군에게 미국 핵무기 발사를 관장하는 코드와 장치를 넘기라고 명령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후의 결과를 감수해야 합니다. 전 대통령이자 반란자 도널드 트럼프는 불법적이고 범죄적으로, 위에 언급된 것에 대한 권한을 미 해병대 예비역 데이비드 H. 버거 장군에게 넘겼고, 버거 장군은 은퇴 후 위에 언급된 것을 에릭 M. 스미스 장군에게 넘겼습니다. 위에 언급된 것은 도난당한 정부 재산이며, 해리스 대통령은 외국의 위협에 대응하는 그녀의 능력이 지연되지 않도록 반환을 주장합니다."

 

 그것은 계속됩니다: "이 서한을 받은 후 30일 이내에 준수하지 않으면 가장 끔찍한 결과가 초래될 것입니다. 이 나라의 아이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한다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 해리스 대통령의 것을 돌려주세요. 이것이 여러분의 첫 번째이자 유일한 경고입니다. 우리의 것을 돌려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고통받는 것을 지켜보세요."

 

 RRN과 다른 대안 미디어에서 보도한 것처럼,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은 2021년 1월 DC를 떠나기 전에 반란법을 발동하며 버거 장군(그리고 나중에 스미스)에게 핵 억제력을 위임했습니다. 트럼프는 지혜롭게도 바이든 정권이 핵무기를 통제한다면 우연히든 의도적으로든 핵 아마겟돈을 유발할 것이라고 두려워했습니다.

 

 해리스의 서신은 (우리가 아는 한) 딥 스테이트가 화이트 햇에게 코드를 넘기라고 간청한 세 번째 사례입니다. 2022년 3월에 보도된 바에 따르면, 범죄자 앤서니 블링컨은 버거 장군과 트럼프의 마라라고 사령부 참모진에게 발사 코드를 간청했습니다. 버거 장군과 트럼프가 요청을 거부한 후, 해리스는 2022년 3월 12일에 이를 회수하려고 시도하며 버거 장군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알다시피, 그 코드는 우리 것이지 당신 것이 아니며, 지금 당장 바이든 대통령에게 코드를 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그 코드를 가져야 하므로 지금 당장 우리에게 주세요."

 

 당시 버거 장군은 해리스가 꽥꽥거리는(cackling) 소리가 미친 사람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사례에는 화이트 햇에 대한 위협만 포함되었을 뿐, 우리 국가의 가장 귀중한 자산인 우리 자녀들에 대한 위협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딥 스테이트는 위험을 더 높였습니다(판돈을 올렸습니다).

 

 "딥 스테이트는 납치와 아동 매매에 깊이 연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납치한 아이들을 많이 데려왔지만, 여전히 많은 아이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해리스에게도 새로운 최저치입니다. 그녀는 약탈적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허세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딥 스테이트는 이미 아이들을 아드레노크롬 수확에 사용한 다음 팔았습니다. 그들이 다음에 무엇을 할지 누가 알겠습니까? 당연히 우리는 코드를 양보하지 않고, 그들이 원하는 것러시아와의 핵전쟁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할 수 있는 일은 기다리는 것 뿐입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8/harris-threatens-our-nations-childre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악어잡는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8.24 개수작이 먹히지도 않을 거 알텐데도 메시지를 보내는 걸 보면 확실히 딥스들이 궁지에 몰린 것 같긴 합니다. 오바마가 하라고 등 떠밀었을 수도 있고, 카말라도 권좌에 대한 미련이 있으니 일단 지르고보는 것 같긴한데, 어떤 협박을 하더라도 맘 굳게 먹고 저놈들 기반을 부지런히 분쇄해야 합니다. 어느 정도 희생을 감수하더라도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타임 | 작성시간 24.08.24 소식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악어잡는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8.25 예전 딥스의 마라라고 습격 사건도 핵코드를 얻기 위한 목적도 포함되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그런데 순전히 제 생각으로는 핵코드를 얻는다 할지라도 핵 발사는 못할 겁니다. 핵무기를 못쓰도록 은하연합에서 잠궈놨다는 얘기가 있어요. 사실 핵 강대국들은 핵무기는 일종의 공갈 협박용도로 놔두고, 기존 재래식 무기를 더 개량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중 하나가 극초음속 미사일 그리고 신의 지팡이라는 별칭의 무기, DEW 그리고 생화학 무기 같은 거 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