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국제 보통법 재판소 판결문 - 코비드 학살극에 대한 판결

작성자jump|작성시간22.01.16|조회수2,429 목록 댓글 22

국제 보통법 사법 재판소 
ICLCJ(International Common Law Court of Justice)
UN 산하 기관. 2012년 9월 15일 브뤼셀에서 합법적인 시민 양심 재판소로 설립되었음. 
 
판결일시
2021년 1월 15일 (캐나다 시간)
 
판결문
https://republicofkanata.ca/wp-content/uploads/2022/01/Verdict-and-Sentence-of-the-International-Common-Law-Court-of-Justice.pdf
 
출처: 카나타 공화국 (Republic of Kanata) 홈페이지.
 
카나타 공화국
카나타 공화국은 2015년에 캐나다를 영국 왕족의 지배로부터 해방시켜 만든 새로운 국가의 이름입니다. 마치 미국이 워싱턴DC 주식회사로부터 해방되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할까요? (자세한 설명은 글 하단을 참조하세요)
 
 
판결문에 대한 설명
https://republicofkanata.ca/2022/01/14/breaking-news-from-the-international-common-law-court-of-justice-january-15-2022-gtm-big-pharma-government-church-leaders-face-arrest-as-court-convicts-them-of-genocide-prohibits-injections/
 
2013년 교황 베네딕토 15세를 강제퇴직시킨 국제재판소는 화이자, 중국 글락소스미스클라인, 바티칸 반인도범죄에 대한 고위 관리들에게 유죄를 선고함으로써 코로나19 기업에 타격을 입혔다.
 
법원의 평결은 75명의 개인에게 종신형을 선고하고 자산을 몰수하고 기업을 해산하며 "의료 대량학살 및 대량 살인의 산물"로 COVID 백신을 추가로 제조, 판매 또는 사용하는 것을 합법적으로 금지한다.
 
국제법에 따라 4개월간의 재판이 열렸던 ICLCJ(International Common Law Court of Justice) 판사들은 오늘 역사적 평결과 피고인에 대한 체포 및 수용 영장을 발표했다.
 
유죄 판결을 받은 인물로는 화이자 및 글락소스미스클라인의 CEO인 앨버트 불라와 에마 왐슬리,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 '교황' 프란시스(호르헤 베르골리오), '엘리자베스 여왕'(윈저),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 등이 있다. .
 
법원 공보실에 따르면,
 
“이 사건은 무시무시한 세대 간 범죄와 그에 못지않게 방대한 은폐가 관련되어 있다. 교회, 국가 및 기업의 최고 관리들은 인류를 감소시키기 위한 범죄 음모의 일환으로 COVID '백신'을 생산하기 위한 치명적인 약물 테스트 실험에서 아동에 대한 조직적인 고문, 인신매매 및 살인을 개인적으로 제재하고 이익을 얻었다. 노예로. 그 음모는 무고한 사람들을 살해하고 무기, 마약, 어린이, 인간의 장기를 밀수하고, 그것을 폭로하겠다고 위협하는 사람들을 침묵시키거나 파괴했다.
 
"우리 법원은 책임이 있는 사람과 기업을 범죄화하고 의료 집단 학살과 아동 대량 살해의 산물인 COVID '백신'의 추가 판매 및 사용을 금지함으로써 그 음모를 법적으로 종식시켰다."
 
법원의 평결과 형량은 살인적인 "인도 기숙 학교"를 포함하여 바티칸과 영국 왕실에 의해 계획된 캐나다 원주민 대량 학살에 COVID 정권의 뿌리를 추적함으로써 책임이 있는 사람들에게 넓은 망을 던진다.
 
법원은 이 집단 학살의 공개 반대자들, 특히 Kevin Annett가 15명의 활동가를 살해하고 Annett의 생명에 대한 최근 몇 차례의 시도에 책임이 있는 유죄 판결을 받은 피고인에 의해 지속적으로 파괴의 표적이 되어 왔다고 밝혔다.
 
법원은 “우리의 영장은 보안관과 부경찰뿐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유죄 판결을 받은 중범을 체포하고 자산을 압수하며 대량 학살에서 파생된 COVID '백신'의 판매 및 사용을 중단함으로써 법원의 판결을 집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
 
“아동 살인자들은 더 이상 경영진이나 기업의 특권을 이용하거나, 공중 보건 위기라는 위장 뒤에 숨어서 정의를 회피할 수 없다.”
 
법원 문서는 이 통지서에 첨부되어 있다.
 
진행 상황 업데이트
이 역사적인 판결과 선고의 집행에 경찰과 시민 참여를 위한 행동 계획은 내일 1월 16일 www.bbsradio.com/herewestand(태평양 표준시 오후 3시, GMT 오후 11시)에서 논의될 것이다.
 
법원의 판결 및 영장은 www.murderbydecree.com의 "ITCCS 업데이트" 및 www.republicofkanata.ca의 "속보"에 게시된다.
 
법원 연락: itccsoffice@protonmail.com (attn: G. Dufort, Public Affairs Office)
 
2022년 1월 15일 토요일 오전 12시 1분(GMT)에 발행된 The International Common Law Court of Justice, Criminal Trial Division
 
국제 교회 및 국가 범죄 재판소(ITCCS) 후원 하에(2010년 6월 15일 국가법에 따라 설립됨)
 
 
카나타 공화국에 대한 소개 (출처: https://republicofkanata.ca/q-a/)  
 
카나타 공화국은 진짜 합법 정부입니까?
예. 건국 헌법은 캐나다에서 영국 왕실의 정치적 권위를 무너뜨리고 자유의 자치적인 사람들로 구성된 주권 국가로 대체했습니다. 공화국의 법적 합법성과 관할권은 전국의 주권 의회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캐나다 정부와 왕실의 모든 전직 대리인과 관리의 권위는 이제 철회되고 영원히 폐지됩니다.

새로운 공화국은 내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부채 노예로부터의 자유: 공화국에서 당신은 공화국 헌법에 의해 법적으로 무효라고 선언될 이전의 모든 부채, 모기지 및 세금에서 해방될 것입니다. 구 "캐나다" 정권의 대리인이 그러한 부채를 징수하거나 귀하를 강요하는 모든 시도는 불법 행위에 해당하며, 가해자는 공화당 보안관에 의해 체포되고 새로운 공화국의 보통법 법원에서 반역죄로 재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은행, 신용 및 화폐 공급은 국민의 통제 하에 있을 것입니다.

소득세 없음: 소득세는 새 헌법에 따라 폐지됩니다.

중략

공화국에 가입하고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카나타 공화국은 사실입니다. 2015년 1월 15일 현재 귀하는 이전 "캐나다 자치령" 영토의 어느 곳에서나 관습법 관할권 내에 살고 있습니다. 공화당 헌법에 대한 서약을 하고 여권과 시민권 서류를 포함하여 공화국의 구성원으로서 공식 신분증을 받으면 공화국 내에서 공식 시민권을 선언할 수 있습니다. republicofkanata@gmail.com으로 연락하여 보안관이나 기타 공무원으로 취임 선서를 하고 지역 공화당 의회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토착 국가는 새로운 공화국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까?
아니요. 진정한 토착 국가가 만장일치로 공화국에 가입하지 않기로 결정하는 경우, 그들은 법적으로 분리되어 공화국 일반 연방 내에 별도의 국가를 설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주민은 공화국의 헌법 및 관습법을 위반하는 법률 또는 관행을 만들 수 없습니다. 원주민이 공화국 내에 남아 있으면 총회 내의 별도의 원주민 회의소에서 대표가 보장됩니다.


당신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까?
모든 자유 운동에는 위험이 따릅니다. 그러나 법과 국민은 우리와 함께 하고 있으며 점점 더 늘어나는 관습법 보안관 네트워크와 함께 더 많은 경찰이 매일 우리 관할 구역으로 오고 있습니다. "크라운 법"과 "캐나다"라고 불리는 구 체제에 참여하는 것을 스스로 거부함으로써 공화국을 현실로 만들수록 당신의 자유와 안전이 보장될 것입니다. 옛것을 버리고 우리 모두를 위해 땅과 법과 미래를 되찾으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um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1.16 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LightWorker 작성시간 22.01.16 http://murderbydecree.com/2022/01/14/breaking-news-from-the-international-common-law-court-of-justice-january-15-2022-gmt-big-pharma-government-church-leaders-face-arrest-as-court-convicts-them-of-genocide-prohibits-injections/#page-content
    글 블로그의 출처도 저 위의 출처와 같습니다.

    같은곳에서 나온 출처 입니다.
  • 작성자장무기 작성시간 22.01.16 정부의 반응과

    매스미디어의 보도여부를 주시해 봅니다.
  • 작성자계 정혜 작성시간 22.01.16 고맙습니다
  • 작성자이쁜졸리 작성시간 22.01.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