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이들을 깨어나기위해 엘리트 세력과 맞써 싸워야 되지않겠습니까?
예를들어 사이버테러, 데모시위라던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akia 작성시간 24.09.21 하실 수 있나요?
해킹이나 디도스 공격 등등 말은 쉽지 이걸 실행할 만한 기술력 있는 사람은 생각보다 별로 없고 있어도 범죄자가 되려고 능력을 사용하진 않을 텐데요.
독학하려면 시간 많이 걸리니 EBS 기다리는 편이 더 나으실거 같고요.
최하층에서 서민이 할 수 있는건 선인과 악인을 구별해서 악인이 도움을 요청할 때 죽이거나 무리에서 내쫓는 것 정도입니다.
그거 못하게 하려고 최상층에서는 악인들의 얼굴과 이름을 그토록 숨기려고 노력하는 거지요.
그들이 배운 에티켓 메뉴얼이 있어서 일반인들은 놈이 적인지 아군인지도 모를걸요. 사람들이 마음 약해져서 도움도 주고 살아남는 경우도 있고요.
하지만 도망치는 폭군의 머리를 따는건 언제나 최하층 서민이었어요.
기회가 있을 때 많은 정보를 습득하고 놈들이 약자 코스프레를 할 때 가차없이 제거해야 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란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9.21 만약에...
-
작성자나나쪼리 작성시간 24.09.21 하느님께 늘 감사하세요. 그럼 빨리 이루어집니다.
-
작성자악어잡는사자 작성시간 24.09.21 많은 인텔들을 접하고 정리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저항이 있겠으나 구구절절 논쟁해가며 설명하기보다는 간결하게 핵심만 짚어서 말해주는 게 좋겠죠. 가령 "조만간 정전이 와도 놀라지 마라", "인터넷이 차단되고, TV에서는 기존의 방송이 아닌 다큐형식의 컨텐츠가 나올 수 있다" 등. 설령 비웃어도 어느 정도 각인이 되면 실제 그 상황이 올때 비교적 덜 당황하겠죠. 어차피 사람들을 깨우치는 내용은 EBS에 나올테죠. 저도 EBS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