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미트리악(미트라(태양신)숭배))과 북유럽 미스터리 -"시간과 거리는 영혼을 좁은 환경에 묶어 두는 감옥 창살이었습니다.

작성자Mari마리|작성시간24.09.21|조회수377 목록 댓글 4




미트리악과 북유럽 미스터리🧵
홀은"오컬티스트에게 출생은 죽음이며 죽음은 각성이다. 고대 신비주 의자들은 물리적세계에 태어난다는 것은 무덤에 들어가는 것이라고 가르쳤는데, 지구만 큼 반응이없고 제한적인 자연의 다른평 면은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시간과 거리는 영혼을 좁은 환경에 묶어 두는 감옥 창살이었습니다. 더위와 추위 는 영혼을 괴롭혔고, 나이는 특성상 박탈 되었으며, 인간의 삶은 죽음을 준비하는 것에 불과 했습니다."




홀은 이어서 "신비들은 더 높은 수준
의 시작 과정에서 신들이 후보자의 지시에 참여하거나 적어도 존재했
으며, 이는 그자체로 축복이었다고 가르쳤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신들이 보이지 않는 세계에 살면서
영적 인 신체에만 있기 때문에 신생 자들은 의 식의 투명한 중심(아마도 송과선)을 자극 하는 약물의 도움 없
이는 신생자들을 알 아볼 수없었습
니다."





"고대 미스터리의 많은 신봉자들은
불멸 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신들을 모셨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홀은 "노르딕 미스터리는 9개의 방,
즉 동굴에서 후보자가 순차적으로
통과 하도록 주어졌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트라교에서 유래
한 사자 발 그립으로 후보자를 들어 올리는 모의 죽음의 의식을 보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그리스도 성탄화는 오컬트 시작 의식이기도 했고, 세 왕은 영적
인 제자였습니다.





"이 시작의 방들은 드로타르족이 우주
를 나눈 아홉 개의 구체를 나타냅니다."

오늘날 시작 의식은 동굴이나 어둠의 장소에서 자주행해집니다. 이는 북유
럽과 미트리아의 미스터리에서 유래
했습 니다.





W.L. 윌셔스트는 "그리스도교 당시 '양떼를 지켜보는 양치기들'은 소박 하거나 농부가 아니라 신봉자 그룹을 담당하는 영적 재능을 가진 사람들 이었다"고 말합니다

미트리아크 미스터리는 잠입한 미트리 아크 사원인 미트라움으로 알려진 지하 동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미트라움으로 알려진 이 지하 동굴
에서 이니셜은 어둠에서 빛으로이어 집니다.

어둠에서 마소닉 라이트로.




포피리는 자신의 님프동굴에서 자라 투스트라(조로아스터)가 동굴이 지상 또는 암흑의 하층 세계를 상징하 기 때문에 유일신 숭배를 위해 동굴 을 최초로 봉헌했다고 말합니다.




"이 동굴들은 조디악, 암염소,염소자리
의 별자리로 장식되어 있었습 니다. 영혼의 문이 이 생명체로 내려 오거나 신에게 올라가는동안 그 문에서 사라 지는 여름과 겨울의 견고 함이 눈에 띄었습니다. 암은 하강의 문, 상승의 염소자리입니다."






홀은 "고대의 시작 체계에서 시작자 (또는 추구자)는 두번째 탄생을 거쳐야 하며, 이 고귀한 상태에 도달한 사람들은 그 후 "두 번 태어난 사람" 으로 알려졌 습니다. 다시 태어난 사 람만이 하늘의 신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탄생은 단순히 종파
에 합류한다고 해서 달성되는 것이 아 닙니다. 인격과 행동의 완전한 재생을 통해 개인적으로 얻어야 합니다."

불사조가 재에서 재탄생한 것처럼,
이는 이니셜도 마찬가지입니다.






홀은 "신체 탄생이 물리적 세계에서 인간의 의식을 부여하는 것처럼 신생
물도 신비의 자궁에서 9도를 거쳐 영
성의 의식 속에서 탄생했기 때문에 미스터리에서 시작자를 œ 닉슨 또는 다시 태어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그리스도가 "사람이 다시 태 어나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수 없다"고 말한 시작의수수께끼입니다.
œ는 이 영적 진리의 적절한 상징입니 다."

언제나 그렇듯이: 위와 같이, 아래와 같이, 매크로코즘도 마찬가지입니다.






깨어난 쿤달리니는 33개의 척추뼈, 야곱의 사다리, 척추를 타고 일곱 개의 아치골을 지나 신의 왕좌에 도달하여 재회합니다.

총 33개의 척추뼈가 있습니다. 창세기 에서 엘로힘이라는 단어는 33번 사용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일생에서 33년. 메이슨리에서 33°.






인체에서 신불은 생명의 나무, 척수 또
는 야곱의 사다리를 뱀처럼 기어 올라 갑니다. 위쪽 척추에는 천사의 날개를 닮은 일곱 개의 경추가 있습니다. 야곱
의 사다리 꼭대기인 뇌를 지키는 일곱 명의 대천사들입니다.





야곱의 사다리를 지키는 일곱 대천사 들입니다. 일곱 대천사, 일곱 개의 행성 문, 일곱 개의 알케미컬 금속. 인체에서 야곱의 사다리(척수)는 인간의 뇌로 이 어집니다. 인간의 뇌에는 솔로몬 성전의 보아즈와 야킴, 두개의 반구가있습니다.



인간의 뇌에는 좌반구와 우반구가 있
는 것처럼 좌편도체와 우편도체가 있습니다. "성경 해부학"에서는 두 마리의 마리아를 소개합니다. 마리아 막달렌과 성모 마리아. 이 "메리"는 육체적 탄생과 두 번째 탄생, 영적 탄
생을 나타냅니다





또한 왼쪽과 오른쪽의 시상(바빌로니 아어 "탐무즈", 세미라미스의 아들, 바
빌로니아어 "메리")이 있으며, 각 반
구에 소나무와 뇌하수체가 서로를 거 울로 비추는 중앙에 위치하지않고 "남 성"이고 단일하며 중앙에 위치합니다: 하나는 위에 있고 다른 하나는 아래에 있습니다.





뇌의 해부학은 위에 있는 '아버지'와 아래에 있는 '아들'의 난해한 우화의 기원입니다. 

예수님은 또한 구루에서 태어났지만 다른 관습에 따라 구루로 사용되는 동굴에서 태어났으며, 이것이 바로
우리 뇌의 '브라만의 동굴'입니다.






'브라만의 동굴'은 영적 에너지가 야
곱의 사다리 위로 페닉스가 재탄생한 진짜 크리스마스 기적처럼 변환될 때 소나무와 뇌하수체가 크리스마스 트 리처럼 빛을 발할 수 있는 곳입니다!




"브라흐마 동굴"은 송과, 뇌하수체, 탈무스, 시상 바로위에 있는 뇌내부의 "내부 동굴"입니다. 이곳은 도교 크리 스탈 궁전입니다. 그리스도 엘 궁전, 내부의 천국, 여호와의 세번째 심실,
세 번째 자리입니다.




"미스터리는 제3심실이 인체에서 여호 와의 자리라는 것을 가르칩니다. 그의 기능은 생성 시스템을 통해서이지만, 인간 정신의 일부로서 그의 의식 중심은 ISIS의 베일이라고 불리는 푸른 이더의 바다에 위치해야 합니다."






● 출처
https://x.com/AmurakaHidden/status/1836142612727894040?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 정혜 | 작성시간 24.09.21 고맙습니다
  • 작성자그모 | 작성시간 24.09.21 와 진짜 귀한자료네요.감사합니다
  • 작성자타임 | 작성시간 24.09.21 감사합니다~
  • 작성자암노깡 | 작성시간 24.09.21 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