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주기의 13개월 달력(음력) 사용해야 하는 이유 작성자똑순이°| 작성시간26.06.24|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암노깡 작성시간26.06.24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수천안관음 작성시간26.06.24 그렇쵸.음력 15일에 보름달이 뜨죠.양력 15일에는 보름달을 볼 수 없죠.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라시스 김 종옥 작성시간26.06.24 그렇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취월장 작성시간26.06.24 대단히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 정혜 작성시간26.06.24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창우 작성시간26.06.24 우리나라의 <부도지>에서는1달은 28일이고나머지 1일은 새해라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