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8회 이용인 월례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6월달 약속으로는 "다른사람에게 참견하지 않기"였습니다. 이용인들 모두 약속을 잘 지켜주어 서로 다투는 일이 줄어들고 센터생활 전반으로 이용인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던 것 같습니다. 6월 약속에 대한 약속쟁이로는 나훈아씨가 3표를 받아 선정되었습니다.
이외에도 7월의 선택활동과 지역사회탐방 조를 정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7월의 지역사회탐방은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있는 상상누림터와 수유역에 위치한 무인탁구장에 방문하여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용인들이 서로 같이 활동하며 즐겁고 자신에게 유익한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