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더문의

오더 문의드립니다

작성자무륵|작성시간26.06.16|조회수42 목록 댓글 4

2등급 내야글러브로 제작하고 싶은데 이 색상의 가죽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무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럼 저 디자인으로 하겠습니다
    끈은 회색으로 해주시구 로고는 회색 삼각형 Ts로 넣어주세요
    반짝이 없는 회색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엠블럼은 첨부사진 해골모양으로 부탁 드리겠습니다

    내야 글러브 패턴도 혹시 따로 골라야 하는게 있을까요?

    바로 캐치볼 하며 사용하고싶어 길들이기도 조금 하고싶습니다 추가비용이 있을까요?

    결제는 네이버 결제로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됢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