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이비슨/박상근/치프빈티지/용산 작성시간 26.06.10 감미로운 노래속에 영상이 또 한번 나의 가슴을 요통치게 만드네요
참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역대급 랠리 중에 스케일이 다른 125주년 답게 황홀한 밤이였습니다
그 아름다움을 놓치지 않고 담으려는 늑대와춤님께 뜨거운 응원에 박수보냅니다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내년을 기약하면서 함께한 맴버들 정말 수고많았습니다
함께 못한 맴버들은 내년엔 꼭 참석하시길 강추합니다
-
작성자후용 작성시간 26.06.11 인디언모터사이클 125주년 랠리의 우리팀 영상이 늑대형님의 수고로 간직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데이비슨/박상근/치프빈티지/용산 작성시간 26.06.11 총무님도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은 만들어 간다고 합니다
오늘도 행복 한 페이지를 만들고 왔습니다.